정글은 그래도 2인분은 한다 생각하는데
정글링 돌고 바위게 먹고
바텀이기면 용먹고 바텀 지면 유충먹고
역갱은 무리니까 반대편 카정은 가고
되게 수학문제 푸는거같음..
정글하면 항상 최소한의 손해만 보고 버티기..
재미없는거 같음
손이 잘 안가
그래서 전적보면 다 2주는 지났음
그래서 맨날 미드가서 똥싸..
정글은 그래도 2인분은 한다 생각하는데
정글링 돌고 바위게 먹고
바텀이기면 용먹고 바텀 지면 유충먹고
역갱은 무리니까 반대편 카정은 가고
되게 수학문제 푸는거같음..
정글하면 항상 최소한의 손해만 보고 버티기..
재미없는거 같음
손이 잘 안가
그래서 전적보면 다 2주는 지났음
그래서 맨날 미드가서 똥싸..
티어 올리기 미드가 더 쉽지 않나? 정글은 상대방 박살내기 힘든데 라이너는 상대방 박살내기 정글에 비해서 더 쉽자나
그냥 내가 라인전을 못하나바..
정글은 가위바위보라서 상대의 동선을 파악하는게 중요합니다. 상하단 라이너의 승패가 아니라 상대 정글동선을 파악해서 역갱을 봐줄지, 옵젝을 챙길지, 카정을 가서 상대 정글의 성장속도를 늦출지 선택하는거죠. 선택의 근거는 다양한데 후반벨류 우위 비교, 초반 라인의 주도권을 어디로 줘야할지,
상대 정글과 자신의 챔프의 상성 이라든지 다양합니다. 결론은 정글러는 상대 정글의 동선은 와드, 제어와드, 상대 cs갯수 와 바위게 유무와 남은 시간 등 근거로 추측 또는 확신을 가지고 게임을 어떻게 운영하고 설계할지가 정글러의 역할입니다. 물론 리신이나 니달리 그브는 피지컬이나 챔프성능으로 누르는것도 승리플랜이 될 수 있죠
악령_소라카우아.. 지금봤었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