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나한테는 그럼
최소 4명은 합맞고 소통이 되야하고
합은 맞더라도 턴개념 박살나서 뇌절하는 팀원 1명이라도 나오면 게임 비벼지고 멘탈만 개박살남
이런상황이 설령 별로 안나온다고 쳐도 나올 때마다 정신적인 타격이 너무 커서 폼에 심각한 지장이 간다는 결함이 있음
결국 고리타분할지 몰라도 운영이 아니라 용쌓거나 옵젝 기반으로 한타하는 단단 묵직한 방식만큼 확실한게 없는듯
적어도 나한테는 그럼
최소 4명은 합맞고 소통이 되야하고
합은 맞더라도 턴개념 박살나서 뇌절하는 팀원 1명이라도 나오면 게임 비벼지고 멘탈만 개박살남
이런상황이 설령 별로 안나온다고 쳐도 나올 때마다 정신적인 타격이 너무 커서 폼에 심각한 지장이 간다는 결함이 있음
결국 고리타분할지 몰라도 운영이 아니라 용쌓거나 옵젝 기반으로 한타하는 단단 묵직한 방식만큼 확실한게 없는듯
옵젝이 진짜 중요한듯. 옵젝 잘 쌓으면갖다 박아도 이길 수 있게 만드는 체급을 만들어줌. 물론 옵젝 먹을라해도 어느정도 운영에 필요하지만
팩트는 그럴려면 라인전을 이겨서 ㅈㄱ 주도권이 생겨야한다는거임
운영도 중요하지만 결국 멘탈싸움인거같음 엄청난 격차가 있는거 아니면 멘탈이 먼저 깨지는쪽이 와르르맨션마냥 집터져나가기 시작함
존심 부리는놈이 적어야됌 4명이 바론치는데 아타칸쳐야한다고 끝까지 아타칸치는 놈도있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