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으로 솔킬따이기, 교전 기여도(cc,딜), 아군의 핑(퇴각)을 무시하고 죽음, 옵젝타이밍때 짤림, 킬관여율 이런거 하나하나 반영해서
기여도 낮으면 이겨도 점수 적게주고 지면 확깍이게하고 기여도 높으면 져도 점수 덜 깍이고 이기면 점수 많이줘야 전적 무시하고 그냥 못하는 애 있어도 캐리한다는 생각으로 겜하지
지금은 전적보고 닷지도 못하니까 수틀리고 맘에 안들면 그냥 탱커로 원딜템가면서 대충 던져도 됨
어차피 이기든 지든 남이랑 점수 비슷하게 얻고 평점이고 승률이고 자기 만족빼면 다 아무 의미도 없는게 됐는데
대충 꼴아박아도 이길 겜은 이기니까 꼬우면 지든가 니들이 캐리해마인드로 승률 47% 49% 백몇판씩 이렐 야스오 요네 이런거 하는 애들이 남들 피해주고 다니는거
멘탈 인성 피지컬 다 쓰레기인데 주인공병 걸려서 겜 말리면, 그리고 말리는 것도 한 두판이 아니라 라인전 3킬 4킬 솔킬로 따이기, 갱킬 연속으로 당해주기 상대 탈론 같은픽 로밍 감당못해로 팀 격차 확벌리는 짐덩이 역할 해놓고
팀한테 갑질하는 애들을 팀이 억지로 이겨줘서 얻는게 뭐임? 솔킬개따인후에 정글 털고다니기 미드 같이서기 합류 절대 안하기 '못하는 유저랑 트롤 구분 못함.'으로 퉁쳐서 방치하니까 전적보고 닷지라도 하는건데 그걸 못하게 막았으면 저거라도 반영해줘야지
근데 저런 애들이 듀오로 서렌 반대까지 계속 치면 진짜 열심히 하는 애들만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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