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이 우르프 정보를 좋아해주신 덕분에 이거도 적어보기로 했읍니다. 1. 우르곳 궁극기는 삼키는 도중 우르곳을 죽이면 풀리는데, 삼켜지는 대상은 지정 불가가 되는데, 니코 궁 같은건 그대로 적용되니까 뒤질 거 같으면 제발 니코는 처 삼키지 말자. 2. 방관 시스템은 단순히 방어력을 무시하는 역할이 아닌, 대상의 방어력보다 내 방관이 높다면, 추가로 데미지가 들어가는 역할도 존재한다. 3. 오른의 업그레이드는 맨 첫번째 아이템 칸에 있는 아이템이 업그레이드된다. 4.클레드의 스칼은 공간지형이 막혀있으면 탈출하지 못하는데다가, 그상태에서 클레드가 게이지 다 채우면 다시 클레드한테 돌아오는 것이 아닌, 또 다른 스칼이 나와서 태운다. 5. 야스오의 궁극기 같은 방관을 제외하면 퍼센테이지 방관은 추가 방어력만 적용된다. 6.노틸 궁극기는 노틸로부터 상대한테 나가기 때문에 궁쓰고 바로 플써서 궁 안 쓴 상대 옆으로 가면 상대는 cc에 걸린다. 7.가붕이 궁과 다리우스 궁 같은 고정 데미지는 죽무 출혈 시스템 무시하고 딜이 들어간다. 8. 오른의 용암대검 이미지는 옛날 인피 이미지와 같다. 9. 마오카이의 q는 돌진을 끊을 수 있고, 에코 궁과 같은 것 사용이 불가능한 공중에 뜸 효과가 살짝 부여되어있다. 10.샤코나 트위치 같은 챔프에 유미 붙으면 q 날아갈때 그냥 공간에서 날아가는 것처럼 보인다. 유미가 안일하게 q 날린거 봣다면 걍 물어죽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