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반이라는게 둘다 존나 잘해야 반반인거같은데
심지어 지금은 챔 체급 자체가 리신이 너무 세고
'쿠거 점프로 음파를 피하면서 대치구도 유지'가 가능해야 니달리가 초반 교전으로 주도권 잡으면서 유리하게 갈 수 있는거같은데 그부분부터 애초에 힘들더라
반반이라는게 둘다 존나 잘해야 반반인거같은데
심지어 지금은 챔 체급 자체가 리신이 너무 세고
'쿠거 점프로 음파를 피하면서 대치구도 유지'가 가능해야 니달리가 초반 교전으로 주도권 잡으면서 유리하게 갈 수 있는거같은데 그부분부터 애초에 힘들더라
리신 니달리는 니달리가 유리한게 맞음 니달리가 리신 전통 카운턴데 니달리로 리신이랑 교전을 왜 열어줌 리신 교전은 공3 버프먹고 무조건 피해야할 수준이고 니달리는 리신 그냥 칼부젠 맞춰서 칼부통제 하면서 리신이 턴쓸때마다 어떻게든 턴땡겨서 리신 성장 개박살 내줘야지
근데 결국 최종적으로는 정글 교전력 차이로 상대정글 찍어누르는 시점이 와야 니달리가 게임을 능동적으로 굴릴 수가 있지않음? 애초부터 차이나는 교전력을 통해 상대 동선알 읽고 카정이나 바위게 옵젝싸움으로 싸움각을 만들던가, 캠프속도와 기동력으로 성장차를 벌려 첫번째 방식을 성립하게 만들던가, 원거리+투창의 메커니즘으로 라인 파괴 운영을 하던가 하는게 니달리 스노볼의 골자라고 이해하고 있는데 리신은 성장차이를 벌려도 좀 어려운 구조아닌가 싶어서
최c닌n아예 니달리를 잘못이해하고 있는건지, 충분히 이길 수 있는데 착각하는건지 싶네
최c닌n결국 풀캠 돌고 첫턴을 어디다 쓰냐인데 그게 니달리가 훨신 갱이던 귀환이던 성공가능성 높고 능동적인것도 고려해즈ㅓ야지 그리고 리신이랑 초반교전 생겨도 니달리팀은 cc두르고 있는 전형적인 ad기반 조합일거고 리신팀은 스탠딩메이지일가능성이 압도적으로 높은메타인데 초반에 니달리가 교전을 못이기니까 피하는게 맞는거지 어차피 리신이 니달리가 한번 빼면 리신도 집찍고 다시 칼부 젠 맞춰서 돌텐데 리신 니달리 두캠 돌고나면 니달리쪽이 오히려 변수창출이 좋으니까 기분나쁘지도 않지
리신과 반반 가는건 원거리의 이점을 살릴 수 있는 실력부터 시작인거 같음
손싸움아닌가? 물론 시야확보 잘해놓으면 더 유리하기야 하겠지 음파를 피할텀이 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