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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도 차이로 점수 차등제 할만한데

조회수 504댓글 8추천 2

현실적으로 그 많은 트롤을 다 못잡는건 당연한데 그렇다고 트롤에 유리한 패치만 계속 해주는 것도 이해하기 어려움.

익명화 패치의 장점 1.전적보고 무조건 닷지하는게 없어져서 2.픽창부터 심리전하는게 덜해짐

익명화 패치의 단점 1.꽁승,꽁패판만 늘어나서 게임이 재미없어짐. 2.어차피 전적 안보이니까 팀이랑 싸우고, 맘에 안든다고 박고 꼴픽하고 첫판픽하는 유저가 늘어남 3.트롤러,패작 구분 불가능, 열심히 게임하는 유저가 피해보는 구조 4.아군 챔피언을 보고 조합맞추기 불편한데 위 단점들 때문에 묻혀서 부각되는 문제는 아님.

그래서 맞라이너 대비 개인 지표+팀내 기여도 순위로 이길때,질때 점수를 차등하게 받으면 좋겠음.

상대 맞 라이너와 골드 및 경험치 우위 솔킬 연속으로 죽거나, 중요한 교전 전에 혼자 죽음(용 찬성 투표 이후, 사망시) 갱 회피 능력, 갱 호응능력, 교전 CC여부 시야 점수 3인갱, 4인다이브같은 억까를 당할때 얼마나 오래 버티고, 어떻게든 한 놈이라도 대려갔는가 챔피언에게 받은 피해량, 준 피해량 포탑에 준 피해량,파괴한 포탑 전령 용 바론등 오브젝트 전투 참여시간 또는 아군이 오브젝트를 먹는 동안 다른 라인에서 두명이상의 상대팀을 묶어두기.

포탑에 준 피해량은 없지만 포탑 파괴는 토큰까지있음

심지어  8초이내 스킬 몇번 피한 횟수까지 카운트해서 티어토큰까지 줄 수 있는데 지표구분이 어려우니까 안된다는건 좀 억지인듯 몇년동안 같은 맵에서 조금 씩 변화가 있어도 게임 목표는 '덜죽고, 잘커서 타워 부수기'라는건 똑같은데



댓글

8
  • 2

    변수가 너무 많음

    • 0

      아무리 좋은 방안을 제시해도 라이엇ㅈ고집에다가 하기귀찮아서 안함

      • -1

        삭제된 댓글입니다.

          • 기여도작을 어떻게한다는거? 기여도를 높이면 결국 팀이 이길 수 밖에 없는데...

          • 오르카범고래 죽든 말든 타워를 부수면 죽으니까 기여도 깍임. 쓸데없는 곳에 와드박는건 그럴 수 있긴 하겠지만 어쨋든 시야 확보는 했으니까 안한거보다는 나음. 기맹사고 아무것도 안하면 역시 다른 부분에서 기여도가 깍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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