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빌드를 월식 정수 도미닉 인피 거의 이렇게 고정느낌인데 치속으로 바꾸고나서 뭔가 2:2꽝붙는게 좀 약해진느낌이 남 그래서 핏빛길빼고 민첩함 들고 해보는데 오 그러면 또 2:2싸움 거의 다 이김 내 머리속의 드레이븐은 라인전부터 터트리는 게임구도가 나와야 캐리하고 드븐뽑는 의미가 잇다고 생각하는데 그러기 위해선 민첩함이 핏빛길보다 더좋은거같음 어차피 코어템도 1코어 월식올리는 편이라 흡혈도 뭐 없진않고
근데 만약에 라인전을 못터트리고 바텀 반반가는 상황이 나와버릴때는 핏빛길이 좋잖아요
그래서 라인전 터트린다는 마인드 = 민첩함 , 중후반 본다 = 핏빛길 이렇게 생각하고 겜하는데 생각해보니 또 핏빛길도 라인전 킬 못먹으면 룬스택 다쌓는거 엄청 오래걸리잖아요
어차피 바루스 같은 뚜벅이나 제리같은애도 선철갑올린다고 민첩함드는데 드븐도 그냥 죽기전에 죽인다는 마인드로 민첩함 드는게 더 좋은거같기도하고..
님들 생각은 어떰?
일단 제기준 핏빛길들다 민첩함들면 그냥 안찍을만한데? 싶은데 민첩함들다 핏빛길들면 역체감 지림
치속 트리거도 민첩함드는게 빨리 터뜨리기 좋아서 좋을듯 피흡 8%는 철갑궁+몰왕이나 철갑궁+피바 가는거 아니면 그렇게까지 차이 없을거임 후반에 8%다 모아도 원딜이라 점화랑 치감 다받을텐데. 피흡 인식에 거품껴 있어서 그렇지 아트패시브같은 사기옵션 아니면 피흡 그렇게까지 안중요함
ㅇㅇㅇㅇ맞음 이게 민첩함이 치속 풀스택 터트리게 하는거에 체감이 진짜 엄청큼 들엇다 안들면 답답하다 생각들정도로 그래서 그냥 월식에 달린 흡혈로만 할까 생각중임 정부족하면 피바를 가던가 하고 다른원딜들도 다 비슷한 수준의 피흡으로 플레이하는데 내가너무 드븐=피흡 이거에 뇌가 묶여잇나 생각이 들어서 ㄳㄳ
민첩함 들어도 괜찮을거같은데
제가 너무 드븐=피흡 이거에 매여잇엇나봅니다 감사합니다
민첩함 들고 라인전 세게 가져갈거면 최후의 일격보다 최후의 저항은 어떰? 초반에 교전이 보통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반피 이하로 체력이 떨어지고 이기능 경우가 많은데, 초반 볼거면 효율 부분에서 더 좋은 듯
이거도 맞는말인데 근데 만약에 라인전 터트리잖아요? 최후의저항 심하면 피해량 0도 가끔떠요 ㅇㅇ..그래서 상대 상체가 3명 ad브루저 뭐 이렐 비에고 미드레넥 이럴때 철갑궁+최후의 저항 아니면 좀 기피하는편...의견감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