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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오는 우르프 알고 챔피언 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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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모를만한 것만은 아니다. 24. 진짜 ad 계수 겁나 높은 스킬들은 치명타 적용안된다(다리우스만 됨) 25. 우르프에서 다른거는 공격속도 전부 더하기로 적용되는데,(근접이 몰왕 올리면 공격속도 40+50퍼증가함)칼날비는 버프를 곱셈으로 받는다. 26.우르프 기본 이속에서 신발을 가면 고정된 수치가 아니라, 약간 깍인 채 증가하는 걸 가끔 볼 수 있다.(버그) 27. 우르프에서 특정 아이템은 쿨이 빠르게 돌고 특정 아이템은 그렇지 않은데 단순한 패시브와 액티브 아이템의 차이다. (태불망,거드라,요우무와 같은 속도 증가 아이템,액티브 아이템 대부분) (드락사르,밤끝,얼건,트포 등등, 패시브 아이템 대부분) 28. 우르프에서 특정 챔프는 설치류의 설치 한계가 있는데, 진은 없다 (티모:12개, 샤코:6개, 마오카이:6개, 니달리는 확인 안해봄 ㅈㅅ,갱플랭크: 제한 없,칼리스타:제한없,) 29. 우르프는 놀랍도록 신기한 대포 시스템이 적용되는데, 대포의 데미지는 레벨에 비례해서 조금 늘어나고, 태불망 터진다. 30. 우르프에서 은신 키고 대포 타진다. 31.우르프에서 유미가 시작전에 스타트 라인에서 w 탈라고 하다가 끊기면 10초 쿨다운이다. 32. 우르프에서 신기한 거 하나 말해보라고 한다면 나는 무조건 탐켄치 한번 뒤지고 스킬 전부다 안써지는 버그를 들것이다.(현재 PBE 진행형) 33. 우르프에서 무라마나, 영겁의 지팡이, 여눈은 빨리 완성되긴 하지만, 마나 소비로 인한 추가 마나는 쿨이 일반과 같다. 34. 유체화는 중첩되면 이속이 그대로 증가하기 때문에 우르프에선, 유체화 3회까지 중첩이 가능하다(유체화:처치시 지속시간 증가) 35. 마지막이니 특별한거 적자면, 우르프에서 최후의 저항과 우르프 버프는 곱연산 적용이라 버프가 만약 피해 110%로 준다라면, 11%x 110으로 추가피해 121퍼다. 근데 최후의 일격은 적용이 더하기로 적용된다.( 8% + 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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