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N
하지만 스텔라 블레이드는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방어 능력에 훨씬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적시에 패리하고 회피하기 위해 적의 공격 타이밍을 읽는 것은 Sekiro: Shadows Die Twice에서와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여러 공격을 막아 적의 균형을 무너뜨리면 응보라는 특수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Sekiro의 게임 플레이 구조에서 영감을 받은 최근 게임이 너무 많기 때문에 이 게임만으로는 더 이상 독창적인 게임이 아니지만 Stellar Blade는 한 단계 더 발전했습니다.
푸시 스퀘어
하지만 우리는 전반적으로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Stellar Blade는 우리가 기대했던 게임과는 다릅니다. 핵심 아트를 기반으로 예상했던 것보다 더 어렵고 의도적입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밀도 높은 전투 시스템이 작동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며, 아름답게 렌더링된 세계와 진정한 애니메이션 컷신 방향이 이를 뒷받침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이것이 한동안 PlayStation에 대해 팬들이 요구해 왔던 게임 유형, 즉 독창적이고 싱글 플레이어 중심적이며 게임 플레이에 초점을 맞춘 것처럼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다음 달은 충분히 빨리 올 수 없습니다.
글리치드
Stellar Blade 의 데모는 단지 앞으로 나올 내용의 맛보기일 뿐이지만 지금까지는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전투는 콤보가 많이 필요한 액션이 적고 특정 적에게 접근하는 방법에 더 많은 전략이 포함되어 있어 가장 놀랍습니다. Bayonetta 또는 Devil May Cry 의 팬이라면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보다 좀 더 깊이 있는 것을 원하는 플레이어에게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Stellar Blade는 우리의 모든 관심을 집중하고 있으며 다음 달에 전체 게임을 공개하고 싶습니다. 디지털 트렌드 Stellar Blade 에서 Adam은 Eve를 지구상에서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도시인 Xion으로 안내합니다. 그곳에서 Eve는 관계를 구축하고 도시 재건을 돕습니다. 그러나 데모는 거기까지 가지 않으며 지금까지 스토리가 어디로 흘러갈지에 대한 정보도 많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스텔라 블레이드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됩니다. 뛰어난 세계관 구축이 Bayonetta 및 Nier: Automata 와 같은 동시대 게임을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이기 때문에 스토리와 캐릭터가 제대로 구현되기를 바랍니다 .
게임 레이더
나는 Stellar Blade에 대해 잠정적으로 좋은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곧 출시될 PS5 데모에 대해 몇 시간을 보낸 후, 나는 이 액션 RPG가 4월 26일 출시되면 즐길 것이라고 합리적으로 확신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이 놀라운 게임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대신에, 나는 특히 나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평균 이상의 견고한 게임을 기대합니다. 전체 게임이 공을 떨어뜨리거나 나를 완전히 놀라게 할 여지가 있지만 데모는 전투 시스템을 느끼기 위해 몇 시간 동안 같은 보스를 연타할 만큼 충분히 재미있는 투박한 액션 RPG를 나타냅니다. 데모를 플레이했는데 이제 더 플레이하고 싶은데 이는 긍정적인 신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