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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BE를 바탕으로 예측하는 9.2패치 관련 사항 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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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PBE서버 2019년 1월 22일까지 패치 내용 종합 9.2패치 관련 예상 surrenderat20.net에서 나온 내용으로 테스트서버 기준이기에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이콘, 스킨 이런거 쫙 빼고 갑니다.

신규 챔피언 사일러스 등장 예정

스탯:

  • 기본 마법저항력 36.1
  • 레벨당 마법저항력 0.5
  • 기본 마나 280
  • 레벨 당 마나 50
  • 기본 공격력 55.04
  • 레벨당 공격력 3
  • 기본 방어력 32
  • 레벨당 방어력 3
  • 기본 체력 585
  • 레벨당 체력 85
  • 기본 체력재생 1.9
  • 레벨당 체력재생 0.2
  • 기본 이동속도 340
  • 레벨당 공격속도 증가량 3.5%
  • 기본공격 사거리 175

스킬:https://www.youtube.com/watch?v=rNjCbk_M4VA P.S. 직접 써본바로는 흡총 + W스킬의 시너지가 사기급.

**스킨 Lunar Wraith Sylas **1350 RP

모두 랜덤 우르프 모드 등장 예정 포지션별 랭크시스템 추가 예정

밸런싱

갈리오 Q스킬의 피해량이 70/110/150/190/230 에서 70/105/140/175/210로 마스터시 20 감소 갈리오 Q스킬의 마나소모량이 70/75/80/85/90 에서 80/90/100/110/120로 10~30 증가 갈리오 Q스킬 돌풍의 최대체력 피해량이 100 주문력당 1.33%에서 100 주문력 당 0.66%로 0.77% 감소.

니코 W 스킬 분신의 지속시간이 2초에서 3초로 1초 증가 니코 W 스킬 추가 이동속도 적용시간이 2초에서 3초로 1초 증가 니코 R 스킬의 이동속도 감소 효과 삭제 니코 R 스킬의 점프 시간이 0.75초에서 0.6초로 감소

라칸의 기본방어력이 33에서 29로 감소 라칸 W스킬의 속도가 1400 + 장화의 이동속도로 감소

볼리베어 E스킬의 추가피해량이 대상 최대체력의 8%로 변경 볼리베어 R스킬 번개가 치는 속도가 0.25초 ~ 0.1초 지연시간에서 0.075초 ~ 0초로 변경 볼리베어 R스킬의 주문력 계수가 0.3에서 0.4로 0.1증가

브랜드 패시브 스킬의 피해량이 4% 최대체력에서 3% 최대체력으로 감소 아우렐리온 솔 Q스킬 재사용 시간이 0.25초로 0.4초 감소 아우렐리온 솔 Q스킬의 스턴시간이 구체의 크기에 따라 점점 증가  - 최소 스턴시간 .55/.6/.65/7/.75 - 최대 스턴시간 1.65/1.8/1.95/2.1/2.25

아트록스 Q스킬의 AD계수가 55/60/65/70/75%로 감소 아트록스 E스킬의 충전시간이 26/22/18/14/10로 증가

오른 기본 체력이 565.94에서 590으로 25 증가 오른 기본 방어력이 36으로 3 증가 요릭 패시브스킬에서 생성되는 구울이 요릭에서 멀어질지라도 구울이 주는 피해량이 감소되지 않음 요릭 패시브스킬에서 무덤에 필요한 죽음의 숫자가 12/8/4에서 12/6/2로 감소 요릭 패시브스킬에서 생성되는 구울이 주는 골드량이 5에서 2로 감소 요릭 R스킬 여왕의 체력이 700/1500/4000 (+30% 요릭체력) 에서 300/1000/3000 (+70% 요릭체력)으로 변경 요릭 R스킬 여왕의 공격력이 10/20/40 에서 0/20/40으로 변경 요릭 R스킬 여왕이 이제 요릭이나 여왕이 죽기 전까지 요릭을 따라다니며 돕습니다. 다시 R 스킬을 사용하여 여왕을 가장 가까운 라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여왕은 요릭을 따라다니는 동안에는 요릭이 사거리 900이상 멀어질 경우 요릭에게 다시 되돌아가게 됩니다.

우르곳의 기본방어력이 39에서 36으로 감소 우르곳 Q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60으로 10 증가 우르곳 W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7/15/13/11/9로 초반에 2~4초 증가

이렐리아 패시브 스킬이 더이상 보호막에 추가피해를 주지 않음 이렐리아 Q 스킬의 미니언 피해량이 Q스킬 피해량의 2배 에서 45/60/75/90/105 추가 피해로 변경 이렐리아 R 스킬의 피해량이 75/125/175에서 125/200/275로 증가 이렐리아 R 스킬의 이동속도 감소량이 60%에서 90%로 증가 이렐리아 R 스킬 벽의 지속시간이 2.5로 감소 이렐리아 R 스킬이 더 이상 적을 무장해제(기본공격 불가) 시키지 않음

자르반 4세 E스킬의 패시브 효과 공격속도가 15/17.5/20/22.5/25%에서 20/22.5/25/27.5/30%로 5% 증가

자이라의 마나 회복력이 3.0647에서 2.6으로 0.467감소

잭스 기본 공격력이 68로 감소 잭스 Q스킬의 피해량이 65/105/145/185/225로 15감소

쉬바나 패시브 스킬의 에픽몬스터에 대한 추가 물리, 마법 피해량이 10%에서 20%로 증가 쉬바나 E스킬 이후 기본 공격의 추가 마법 피해량이 적 최대체력의 3.25%로 0.75%증가

카시오페아 W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8/17.5/17/16.5/16로 2초 증가 (마스터시) 카시오페아 W스킬의 초당 피해량이 20/30/40/50/60로 마스터시 20감소 카사딘의 기본방어력이 23.376에서 19로 감소 카사딘의 성장방어력이 3.2에서 2.8로 감소

케인의 패시브스킬 변신에 필요한 총 변신 점수가 400에서 500으로 증가. 변신막대가 채워지기 시작하면 원거리 혹은 근거리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비율 확인 가능. 변신가능한 형태에 핑을 찍어 변신관련 내용을 아군에게 알릴 수 있음. 처음 해금한 형태의 반대되는 유형의 챔피언에게서 구슬을 계속 얻을 수 있고, 그 구슬은 케인의 두 번째 형태가 해금되는 시간을 5초씩 줄여줍니다. 마지막 변신 점수를 채울 때 두 형태의 점수차이가 8%이내이면 케인이 마지막으로 공격한 유형의 챔피언으로 변신이 결정. (챔피언 유형의 의미 : 다르킨으로 변신을 하기 위해서 근거리 챔피언 공격을 통해 빨간구슬 획득 혹은 그림자 암살자 변신을 위해서 원거리 챔피언 공격을 통해 파란구슬 획득) 케인 E스킬 지속시간이 끝나기 전에 귀환 사용 가능 (지형지물 안에 들어가있지 않을 경우) 케인 R스킬 사용 이후 빠져나갈 때 대상으로부터 최대 350사거리보다 더 짧은 거리를 빠져나갈 수 있게 변경 케인 R스킬 사용 이후 빠져나갈 때 그림자 암살자는 최대 500사거리 (300 다르킨/케인 -> 500 그림자암살자) 더 멀리 이동 가능

탐켄치 궁극기 R스킬에 전투 중인 아군은 탑승 불가능하게 변경

다이애나 관련 내용은 아직 테스트 중 이기에 확정된 내용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다이애나 QR 사용시 Q가 날아가는 동안에 R을 사용해도 R 초기화 적용 (Q가 맞는다는 것을 전제) - 즉 Q를 선히트 시킨것을 확인한 이후에 R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

다이애나 RQ가 삭제. 다이애나 RQ를 삭제하는 대신 R 사용이후 기본공격 초기화를 부여하는 것으로(평r평 등) 대신하는 안이 고려 중.

다이애나 Q스킬 타게팅시 버그가 있어 문제 해결 중.

아이템 모렐로노미콘

  • 주문력이 80에서 70으로 10감소
  • 조합비용이 650골드에서 550골드로 100골드 감소 (망각의 구 비용 상승으로 인하여 최종 비용은 동일)

망각의 구

  • 주문력이 25에서 20으로 5 감소
  • 비용이 1500원에서 1600원으로 100원 상승(조합비용 100원 상승으로 인함)

태양불꽃망토

  • 총 비용 150원 감소 (조합 비용 150원 감소로 인함)

빨강 강타

  • 한 틱당 피해량이 20~54에서 19~42로 감소
  • 총 피해량이 60~162 에서 57~125로 감소
  • 지속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
  • 더 이상 시야를 부여하지 않음

파랑 강타

  • 28~164 피해량에서 20~156 피해량으로 피해량 감소

스펠 점화 스펠의 피해량이 80~505 (55+레벨당 25) 에서 70~410 (40+레벨당 20)으로 감소 점화 스펠의 재사용대기시간이 210초에서 180초로 30초 감소

1,2번 보조룬의 마법공격력이 10에서 9로 감소 1,2번 보조룬의 공격력이 6에서 5.4로 감소 2,3번 보조룬의 방어력이 5에서 6으로 증가 2,3번 보조룬의 마법저항력이 6에서 8으로 증가 과다치유

  • 보호막이 자가치유량의 40% 혹은 아군이 치유해주는 양의 300%에서 자가치유량 혹은 아군이 치유해주는 양의 40~100%로 변경

전설 : 피의길

  • 흡혈량이 0.8%에서 0.6%로 0.2%감소
  • 흡혈 스택이 10스택에서 20스택으로 증가
  • 즉 흡혈량이 최대 스택기준 8%에서 12%로 버프

체력차 극복

  • 적의 최대체력에 따라 4~10%의 추가피해량
  • 적이 본인보다 10%많으면 4%, 20% 많으면 4.??% 이런식으로 순차적으로 증가하게 변경.

절대집중

  • 절대 집중 보너스 AD가 24에서 18로 6감소
  • 절대 집중 보너스 AP가 40에서 30으로 10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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