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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타 아이템 변경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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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루리웹

원글 : 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oA7EoIrf-crit-item-explorations


PhRoXz0n - 게임 디자이너   여러분 안녕하세요.   치명타 아이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기위해 이 게시물을 게재했습니다. 정확한 세부 내용은 아직 진행 단계이기 때문에 "이 수치는 너무 크거나 작은데요." 같은 의견에 휘말리는 것을 원하지는 않지만(피드백은 환영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전반적인 의견은 물론, 치명타 아이템에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무엇이 좋은지 궁금합니다.(이 게시물 내용이 아니더라도요.)   참고: 해당 내용들 중에 어느하나라도 적용이 되리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치명타 아이템 프로젝트에대한 저희들의 현재 목표입니다.(추후 언제라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치명타 아이템을 이용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아이템 빌드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 치명타 아이템을 이용하는 플레이어들은 성장에서 벗어나지 않는 방어쪽 선택지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 치명타 아이템을 이용하는 플에이어들은 솔로큐에서 만렙까지 플레이하는 동안 더 만족스러워야합니다.   저희들은 (치명타 아이템에 대한) 여러 컨셉을 고려하고 있습니다(아래 스크린샷을 참고해주세요.). 컨셉 1은 기존의 컨셉을 더 강화하는 것이고, 컨셉 2는 약간 모험을 시도해봤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어느 컨셉으로도 갈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들이 있습니다.   무한의 대검 컨셉 1 - 이전 버전으로 롤백 [무한의 대검 이전 버전] 7Ea7lkjl.png   가격: 변경없음 조합식: 변경없음   공격력: 변경없음 치명타 확률: 0% >>> 40%   [삭제] 고유 지속 효과: 치명타 확률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삭제고유 지속 효과: 챔피언에게 가한 치명타 피해량의 10%가 고정 피해로 전환됩니다. [신규] 고유 지속 효과: 치명타 추가 피해량이 (적당한 수치만큼) 증가합니다.   *역주: '적당한 수치'는 임시 변경안이기 때문에 수치가 정해지지 않은걸로 추측됨     무한의 대검 컨셉 2 - 5천 골드 무한의 대검과 열정의 검 업그레이드 아이템 변경, 충전 상태 변경   [5천 골드 무한의 대검] uWDJlsW.png   가격: 3400골드 >>> 5000골드 조합식: B.F. 대검 + 곡괭이 + 1225골드 >>> B.F. 대검 + B.F. 대검 + 열정의 검 + 1100골드   공격력: 70 >>> 80 공격 속도: 0% >>> 30% 이동 속도: 0% >>> 5%       [삭제] 고유 지속 효과: 치명타 확률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삭제고유 지속 효과: 챔피언에게 가한 치명타 피해량의 10%가 고정 피해로 전환됩니다. [신규치명타 확률이 50% 증가하고 치명타 추가 피해량이 (적당한 수치만큼) 증가합니다.     [25% 치명타 확률 열정의 검 계열 아이템들] JDqgQtb.png   가격: 변경없음 조합식: 변경없음   공격 속도: 변경없음 치명타 확률: 30% >>> 25% 이동 속도: 5% >>> 10%   기본 지속 효과: 이동하거나 공격하면 충전 상태가 됩니다.(변경 없음)   고유 지속 효과 - 충전된 공격: 충전 상태 공격은 적중 시 8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이전 60 ~ 140) 고유 지속 효과 - 연사 개시: 충전 상태 공격은 사거리가 35% 증가하며 (최대 사거리 +150) 25% 더 빠르게 충전됩니다.     [25% 치명타 확률 열정의 검 계열 아이템들] Q5gR1OA.png   가격: 변경없음 조합식: 변경없음   공격 속도: 35% >>> 50% 치명타 확률: 30% >>> 25% 이동 속도: 변경없음   기본 지속 효과: 이동하거나 공격하면 충전 상태가 됩니다.(변경 없음)   고유 지속 효과 - 충전된 공격: 충전 상태 공격은 적중 시 8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이전 60 ~ 140) 고유 지속 효과 - 쏟아지는 번개: 충전 상태 공격은 적중 시 최대 5명의 적에게 번개를 내리치고 치명타가 적용됩니다.(역주: 피해량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듯함)     유연함 - (어느 컨셉으로도 갈 수 있음)   [주문포식자] pyNGcMg.png   가격: 변경없음 조합식: 롱소드 + 마법무효화의 망토 + 500골드 >>> 롱소드 + 초시계 + 350골드   공격력: 변경없음 마법 저항력: 35 >>> 0   고유 지속 효과 - 생명선: 마법 피해를 받아 체력이 30% 이하가 될 경우, 110에서 280의 마법 피해(레벨에 비례)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5초 동안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방어적인 유령 무희] 8E15VBz.png   가격: 2700골드 >>> 2800골드 조합식: 열정의 검 + 단검 + 단검 + 800골드 >>> 열정의 검 + 주문포식자 + 200골드   공격력: 0 >>> 20 공격 속도: 45% >>> 30% 치명타 확률: 변경없음 이동 속도: 변경없음   [삭제고유 지속 효과 - 망령의 왈츠: 550 범위 내에 보이는 적 챔피언이 있을 경우 이동 속도가 7% 증가하고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삭제고유 지속 효과 - 슬픔의 노래: 마지막으로 공격한 챔피언에게 받는 피해량이 12% 줄어듭니다. (10초 동안 공격하지 않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신규고유 지속 효과 - 생명선: 마법 피해를 받아 체력이 30% 이하가 될 경우, 110에서 280의 마법 피해(레벨에 비례)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5초 동안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정수 약탈자 사용 폭 넓히기]   thvRieD.png   가격: 변경없음 조합식: 변경없음   능력치: 변경없음   고유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시 잃은 마나의 1%를 회복합니다. [삭제고유 지속 효과: 궁극기를 사용한 후 10초 안에 기본 공격하면 6초 동안 정수의 불꽃이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신규고유 지속 효과: 2.5초 내에 챔피언의 체력의 30%만큼 피해를 주면 6초 동안 정수의 불꽃이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정수의 불꽃: 공격 속도가 50% 증가하며, 기본 공격 시 궁극기 이외의 재사용 대기시간 20%를 돌려받습니다.     [충전된 폭풍갈퀴] kaEXdrc.png   가격: 변경없음 조합식: B.F. 대검 + 롱소드 + 롱소드 + 단검 + 500골드 >>> B.F. 대검 + 롱소드 + 키르히아이스의 파편 + 350골드   능력치: 변경없음 [삭제고유 지속 효과: 3초 동안 공격하지 않으면 폭풍의 검 효과를 얻습니다. 시간은 공격 속도에 따라 감소합니다. [삭제폭풍의 검: 다음 기본 공격에 140% (0.5%의 치명타 확률당 +1%, 최대 200%)의 치명타 피해가 적용되며 0.75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신규기본 지속 효과: 이동하거나 공격하면 충전 상태가 됩니다. [신규고유 지속 효과 - 충전된 공격: 충전 상태 공격은 적중 시 8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신규고유 지속 효과 - Stormstrike(폭풍공격): 충전 상태 공격의 피해량이 공격력의 30%만큼 증가합니다.   [다중 발동 폭풍갈퀴] 0nb8SwE.png   가격: 변경없음 조합식: 변경없음   능력치: 변경없음   [삭제고유 지속 효과: 3초 동안 공격하지 않으면 폭풍의 검 효과를 얻습니다. 시간은 공격 속도에 따라 감소합니다. [신규고유 지속 효과: 10초마다 폭풍의 검 중첩을 얻습니다. (최대 보유량: 3) [변경] 폭풍의 검: 챔피언을 상대로 다음 기본 공격은 30~80의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이전: 다음 기본 공격에 140% (0.5%의 치명타 확률당 +1%, 최대 200%)의 치명타 피해가 적용되며 0.75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버프된 최후의 속삭임] 2KlxUlA.png   가격: 변경없음 조합식: 롱소드 + 950골드 >>> 롱소드 + 롱소드 + 600골드   공격력: 10 >>> 20   고유 지속 효과 - 최후의 속삭임: 방어구 관통력 +20%(이전 +10%)     [신규 맬모셔스의 아귀] OlF5FAN.png   가격: 변경없음 조합식: 주문포식자 + 콜필드의 전투 망치 + 850골드 >>> 주문포식자 + 콜필드의 전투 망치 + 음전자 망토 + 130골드   공격력: 50 >>> 60 마법 저항력: 50 >>> 4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변경없음   고유 지속 효과 - 생명선: 마법 피해를 받아 체력이 30% 이하가 될 경우, 5초 동안 최대 350의 마법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변경없음) 생명의 힘: 생명선 효과가 발동되면 전투에서 벗어날 때까지 주문 흡혈이 +10%, 생명력 흡수가 +10%,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변경없음)     Hi everyone, I’m here to talk a bit about crit items, bouncing some ideas and getting some discussion going. The exact details are still in flux; don’t want to get caught up on “this number is too big/small” (feedback is still welcome), but am curious to see what you all think and are excited about (either in this post or not) as well as general thoughts. Note: None of these things are guaranteed to ship. Our current goals for this project (which are subject to change): Crit users have an item path they are excited about. Crit users have defensive options that aren’t way off curve. Crit users are more satisfying in solo queue for all levels of play. We're considering some potential directions (see below). Direction 1 is more known, direction 2 is a bit more adventurous and at the end, there are a few ideas that can go in either pitch. Let me know what you think either in thread or on twitter @RiotPhRoXzOn, I'll be around to answer questions and participate in discussion for a b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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