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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시즌 변경점 - 개발자 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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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의 변경점- 현상금이 책정되는 수학 계산식은 매우 정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디테일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어쨌거나 당신이 게임 중 고려할 문제는 스코어 보드를 확인해 누가 잘하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 뿐입니다. - Cs를 한 팀이 많이 챙기는 게임에서, 현상금의 70%는 챔피언 킬이 반영될 것이며, 30%만이 cs로부터 올 것입니다. 하지만 팽팽한 게임에서는 거의 100%의 현상금이 챔피언 킬로부터 책정될 것입니다.   승패가 결정된 게임은 빨리 끝날 것입니다.   목표: - 큰 리드를 이어가며 이기고 있는 팀은 바론 버프를 획득한다면 게임을 확정적으로 끝낼 수 있을 것입니다. - 승부가 결정되는 시간이 최소화 될 것입니다. (미니언 웨이브를 기다리며 공성을 하기 위해 적진 앞에서 대기하는 시간) 세부 사항: - 시간에 따라 증가하는 미니언 체력량이 증가할 것이며, 타워에 대한 저항력과 이동속도가 증가할 것입니다.  - 게임 초반부의 대포 미니언 생성 주기가 짧아질 것입니다. - 용, 바론, 장로 드래곤의 리스폰 대기 시간이 짧아질 것입니다.   현재의 변경점   미니언:  - 타워에 받는 데미지: 60%에서 50%로 감소 - 이동 속도: 20분에 25추가에서 10분~30분 사이 25~100의 추가 근접 미니언:   - 최대 체력: 1200에서 1500으로 증가 - 최대 방어력: 0에서 16으로 증가 - 최대 공격력: 12에서 80으로 증가 - 모든 최대량은 37분에 맥시멈 원거리 미니언: - 최대 체력: 425에서 27분이 됬을 때 485로 상승하는 것을 37분에 485로 상승하는 것으로 변화 - 최대 공격력: 무한대로 증가하며, 37분에 60.5에 다다르던 것을 37분에 120.5에 다다르도록 변화   대포 미니언: - 20분까지 2 웨이브마다 대포미니언이 하나씩 생성되던 것을 15분까지 2 웨이브마다 하나씩 생성되게 변경 - 35분부터 매 웨이브마다 대포 미니언이 하나씩 생성되던 것을 25분 부터로 변경 - 최대 체력: 무한대로 늘어나며, 37분에 2300에 다다르던 것이 37분에 3200이 되도록 변화, 또한 무한대로 체력이 증가하지 않음 - 타워에 받는 데미지: 14%의 최대 체력에서, 1차 타워의 경우 14% 유지, 2차타워에서 11%로 변화, 억제기 타워에서 8%로 변화.   슈퍼 미니언: - 기본 공격력: 306에서 225로 변화 - 기본 공격속도: 0.694에서 0.850으로 변화 - 아우라: 더 이상 근처 미니언에게 70%의 공격력 증가 아우라를 주지 않음.   바론 버프: - 미니언 방어 효과: 근접 미니언의 경우 챔피언으로부터의 피해 75% 감소, 원거리 미니언의 경우 50% 감소에서 근접, 원거리 미니언 둘 다 65%의 데미지 감소로 변경 - 미니언의 타워 피해량 감소 효과 제거 에픽 몬스터 리스폰 시간: - 원소 드래곤: 6분에서 5분으로 감소 - 장로 드래곤: 8분에서 6분으로 감소 - 바론: 7분에서 6분으로 감소   원문 보기: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NPBRPjqf-preseason-dev-update-number-3

더 많은 기사 보기: http://lolgamelife.com/board_WXBM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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