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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BE] 6/6 Meddler의 빠른게임 플레이의 고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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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ick Gameplay Thoughts: June 6 

6/6 Meddler의 빠른게임 플레이의 고촬: 시즌 중반 안정성과 체계적인 변화에 대한 생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안녕 여러분, 
Usual Disclaimers 
이 포스트는 종종 우리가하고 있거나 앞으로 나아갈 예정인 미래의 작업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아직 확실히 전달 할 수는 없습니다. 이 작업은 성격이 바뀌거나 우리가 발견 한 바에 따라 언급 된 프로젝트가 연기되거나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 중 새로운 것이 올라갈 때마다 Tweet을보고 싶다면 링크를 참고하세요 : https://twitter.com/RiotMeddler 
미드 시즌 이후 안정성
이제 2개의 새로운 전투 아이템들이 미드시즌 변화의 전부이고 그것들은 공개되었습니다. 우리는 프리시즌까지 다듬기와 안정에 초첨을 맞출 것입니다. 우리는 엄청 많은 변화를 최근에 해왔고 적은 변화의 시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패치가 좀 더 밸런스 수정에 치중할것이고 대규모 변화는 적을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매년 미드시즌 이후로 목표로 삼는 것입니다. 
특히 몇 가지 패치를 통해 미드 시즌을 변경하는 것은 예상했던 것보다 더 파괴적이었습니다. 우리는 개별적인 패치의 쉐이크를 최소화하고 변화의 각 세트에 개별적으로 대응할 시간이 있기 때문에 더 안정된 것을 유지하기를 희망했습니다. 돌이켜 보면 결과는 더 큰 안정성보다는 일정한 재조정 기간이였습니다. 우리는 결과적으로 앞으로 단일 패치로 변경 사항을 클러스터링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우리가 여전히 보게 될 체계적 변화 
우리는 지난 주 언급 한 것처럼 빠른 스노우볼을 되 찾는 일을 아직도 하고 있을 것입니다.  비록 우리가 일정 기간 안정을 찾고 있다고해도 우리는 그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8.12 (2개의 전투 아이템과 힐/보호막 너프, 그리고 보호막 지속시간)의 시스템 변경 사항은 여전히 ​​계획되어 있습니다.  그 이상의 것들은 11월까지 가볍게 변화 되야 합니다. 또한 시즌 초반을 세부적으로 계획하지는 않았지만, 시즌 초반에는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는 것보다 게임의 기존 부분을 개선하는 데 더욱 집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Q&A


PBE에 대한 큰 패치 / 작은 패치 종지가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해

질문:  "Meddler는 큰 패치 작은 패치 접근 방식을 평가할 것인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번 시즌은 지금까지 과거의 것들보다 훨씬 파괴적이었고 사람들은 정확히 일정한 변화의 큰 팬이었습니다."
 
Meddler: 우리는 여전히 그것에 대해 얘기중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패치를 구분하는 것이 가치 있다고 생각하지만, 크거나 작은 대신에 중간 패치 / 작은 패치 접근 방식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테락의 보상 버프에 관해 물었을때,

"질문: 지금 당장 강하지 않고 매우 의존적인 스테락 사용자에게 보상 버프를 주시겠습니까?
Meddler 코맨트: 우리는 그래요. 요릭 같은 애들은 스태락의 변화와 아트마나 쇼진의창 이후에 챔피언이 어떻게 될지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8.12에서 변화가 필요하다고 확신합니다.
                      Meddler는 앞서 공개했던 PBE에 요릭에 관한 밸런스 패치를 언급했습니다.

"질문: 안녕하세요 Meddler
 
        요릭의 PBE 버프 (Q 7-5 to 7-4 CD + Dynamic AD ghouls / maiden)에 대해 최종 결정을 내렸습니까? 
그리고 우르곳은 최근 버프 이후 어떻게 보십니까?
8.12가 되기전에 요릭에 대한 변경 계획은 없습니다. 이 후에 그가 어떻게 될지 봅시다.
우르곳은 패치 이후 우리가 원하는데 있습니다.


럼블에 관해, Meddler 코맨트:

"질문: 당신은 럼블의 보호막 버프가 진짜 필요한 것이라 생각하나요?
우리는 그것이 라인에서 고통받는 그가 필요로하는 것의 일부라고 생각한다. 또한 궁 데미지 버프가 테스트 중이고 그것이 당신이 그를 끌고가고 싶어하는 하나의 이유가 될것입니다.


룰루와 카르마에 관해,  Meddler 코맨트:

"질문:
난 룰루와 카르마가 솔로라인에 섰을때 이번 보호막 지속시간 변화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다른걸 보상 해줄것입니까?

잠재적으로. 우리는 특히 카르마가 후속 조치가 필요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무엇인가를 하기 전에 영향을 받은 챔피언에게 8.12 변경 사항이 어떻게 적용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스플레쉬 아트 업데이트와 VGU에 관해 Meddler 코맨트:

"아티스트의 시간은 VGU에 대한 가장 큰 리미터로, 오래된 챔피언이 얼마나 많은지를 감안할 때, VGU와 새로운 챔피언은 거의 같은 양의 작업이며, 스킨 업데이트가 가장 큰 예외입니다."

 

Quick Hits

  • Riot Maple on 미드시즌 패치 카덴스:
 
우리는 당분간 변화 피로감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올해 우리는 중반기에 약간 다른 것을 시도해  4가지 패치 (8.9-mid, 8.10, 정글, 8.11- adc, 8.12 - 몇 가지 전투 항목 및 서포팅 변경)로 나누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이 모든 것들을 함께 패치 할 것이지만, 격전을 위해 지나치게 파괴적인 패치를 피하고 싶었고, lcs 분할의 시작 때문에 모든 것을 8.11로 밀어 넣고 싶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또한 모든 것을 준비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이전에 변경 사항을 가져올 수 없었습니다
 
우리가 작업하고있는 현재 영역 중 일부 (초반 스노우볼, 솔로 캐리 잠재력, 서포터의 파워 등)와 거기에있는 것이 있는지 살펴보고 다음 패치의 일부를 살펴볼 것입니다. 우리는 리그 후반기에 좀 더 안정화 시기를 앞당기기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변화에서 태우고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관리하려고하는 끊임없는 긴장감 중 하나입니다. 너무 많이 바뀌면 계속 지쳐 가기가 힘들어지고, 너무 조금 바뀌며 게임에서 영원히 해결되는 문제를 알지 못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쉬운 것, 특히 변화율 주변의 플레이어 선호도가 크게 다를 때 특히 그렇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게임이 자주 흔들리고, 어떤 사람들은 지치고, 일부는 단지 패치를 멈추게하여 3 개월 후에 로그인 할 수있게하고 게임을 그들이 사용했던 것과 똑같이 느껴지도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그룹 중 어느 누구도 선호하는 변화율 / 게임 상태를 원하지 않는다고 압도하지만 플레이어가 게임이 너무 많이 변하고 있다고 압도적으로 믿는다면 우리는 한 방향으로 멀리 도달했을 수도 있고 그것을 끌어 올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설명이 몇 가지 우려 사항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지속적인 피드백을 부탁드립니다.
 
 
 
 
*** 의역이 다수 있을 수 있습니다. 출근시간이 곧이라 레딧에서 진행중인 파이크 AMA는 출근해야되서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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