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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vㅔ리 핫한 정글트런들 공략(데이터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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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은 정글 트런들에 관한 내용입니다.

탑 트런들은 저~기 따른곳 가서 참고해주세요.

 

난민국에 있는 사진(움짤)을 쓰지만 글은 새로 씁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은 사진만 봐도 이해가 됩니다. 아마도

 

현 정글트런들은

구라 안치고 대부분 애들 다 홍콩보냅니다.

흉악한 맞다이 능력으로 2레벨 바위게 싸움 대부분 이기고

상대 탱커를 홍콩으로 보낼 수 있는 안티탱커 스킬 궁극기

현 지휘관 메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2코어로 지크 가는걸 지휘관으로 대체 가능)

 

자 지금부터 트런들의 템트리를 변화시킨

약팔이저의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룬은 기본적으로 집중공격을 드는데요

우선 트런들은 평타 기반 챔피언으로

공속이 필요한 챔피언 입니다.

그래서 저는 핵심룬을 정밀로 설정했습니다.

 

??: 핵심룬을 다른 룬으로 바꿔도 공속은 주잖아요.

네 물론 맞습니다. 그러나 단연컨데 집중 공격보다 더 효율이 좋은 룬은 없습니다.

 

저는 보통 이렇게 핵심 룬을 설정합니다.

 

첫 번째 줄에서 승전보 보다 더 좋은 효율을 주는 룬은 없어서 승전보를 쓰고요

두 번째 줄에서는 민첩함or강인함을 씁니다.

강인함 같은 경우에는 상대팀에 CC가 많으면 강인함을 씁니다.

세 번째 줄에서는 최후의 일격을 씁니다.

최후의 저항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트런들은 대부분 한타에서 피를 잃는 경우는 드뭅니다.

 

 

보조룬은 옵지에서는 마법룬의 픽률이 많지만

저는 공략자입니다.

한 룬만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보통 보조룬은 2개를 드는데요

결의 그리고 마법을 듭니다.

 

결의같은 경우에는

초반 맞다이가 트런들하고 비등비등한애들

그러니까 올라프,  신짜오 등 이런애들일때 씁니다.

우선 뼈 방패를 씁니다.

이거 위에 언급한 애들한테 효율 쩝니다.

그리고 3개로 나뉘는데요

번데기, 사전준비, 소생 중에서 고르시면 됩니다.

번데기는 무난무난할때

사전준비는 초반에 좀 힘들다 싶을때

소생은 우리팀에 힐러or보호막을 주는 애들이 많을 때 씁니다.

 

마법룬에서는

 

기민함과 물 위를 걷는자 그리고 무효화 구체를 씁니다.

보통은 기민함은 트런들의 W와 정말 어울리는 스킬입니다.

이속증가=공격력증가

물 위를 걷는자는 초반 바위게쌈에서 우위를 점할수 있고

바론쌈, 용쌈에서 유리합니다.

무효화 구체를 들 때는 상대팀에 AP딜러가 넘쳐 흐를 때 씁니다.

AP딜을 조금이나마 감소시켜주잖아요!

 

 

스펠은 무조건 점멸과 강타

다른거 취급 안 합니다.

 

 

 

스킬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P 헌납

 

진짜 제가 어디선가 설명드렸지만

이거 별거 아닌거 같아 보이지만

개사기입니다. 

정글몬스터도 영향을 받아 정글링때 체력관리에 도움이 되고

한타에서 적 챔피언이 죽으면

트런들의 피가 차오릅니다.

패시브와 승전보로 딜러 2명을 상대로 딜 다맞았는데도

트런들은 죽질 않습니다.

이때 W 안깔려 있고, 정령의 형상도 없었습니다.

 

Q 깨물기

 

상대의 공격력은 깎고 내 공격력을 올려줍니다.

무조건 선마해주세요.

왜 트런들이 흉악한 맞다이 능력을 갖고있는지를 설명해주는 스킬입니다.

스킬을 마스터하면 나는 BF하나를 얻는거랑 똑같은데

상대방은 롱소드 2개를 잃는거랑 똑같습니다.

 

W 얼음왕국

 

트런들의 공속을 올려주고 치유량을 올려줍니다.

즉 패시브와 궁극기에 영향을 줍니다.

W깔려있을때 궁극기를 쓰면

체력 차는게 장난 아닙니다.

 

E 얼음 기둥

 

이 공략의 핵심이라고도 말할 수 있겠네요.

Vㅔ리 중요합니다.

이 스킬을 어떻게 쓰냐에 따라

한타의 승패 결정됩니다.

 

사용법을 몇 가지로 나누자면

1.갱킹

2.상대방의 추노 차단

3.상대 한타 오픈 방지

4.채널링스킬 끊기

5.그랩차단

6.트롤링

 

으로 나뉩니다.

 

근데 이런건 예시를 보여줘야 이해가 빠릅니다.

 

 

자르반의 깃창 콤보를 기둥으로 끊어주는 장면입니다.

이 당시에 만약에 깃창콤보를 끊지 않았다면

우리팀 딜러 다 사망하고 상대방은 바론치러 갔습니다.

 

이 장면은 벨코즈의 궁을 기둥으로 끊어주는 장면입니다.

 

이처럼 상대방의 딜을 차단할 수 있고

상대방의 한타 전개을 차단 할 수 있습니다.

 

아 맞다 기둥을 벽 옆에 잘 새우면

상대방의 샷건치는 소리가 매우 감미롭게 들립니다^^

 

 

근데 잘못 쓰면

탈론아 미안해

 

추가로

보조룬에 있는 요거

요거 들고 쿨감 45%맞추면

쿨타임 7.7초 됩니다.

귀환시간 8초 ^^

=집 못보내기 가능

근데 이거 실험 한번도 안해봐서 되는지 잘모르겠네요 0.3초라....

 

 

R 진압

 

트런들이 존재하는 이유

상대방의 체력,방어력,마법 저항력을 훔칩니다.

20~35%나요

수치 장난 아닙니다.

음 좀 다르게 말해볼까요?

상대방에게 물방/마방 감소 20~35%를 선사합니다.

미쳤습니다... 딜러든 탱커든 아이스크림처럼 살살 녹습니다.

 

이 스킬은

1.상대 탱커가 탱탱 할 때

2.내가 상대팀의 딜을 버텨야 할 때

3.우리 팀이 상대 딜러를 한 번에 녹일 수 있을 때

이런 상황에 쓰시면 됩니다.

1,2번 같은 경우에는 상대방 메인or서브 탱커에게

3번같은 경우에는 딜러에게 쓰시면 됩니다.

 

 

스킬 마스터 순은 Q-W-R-E

이 순서로 찍으시면 됩니다.

 

아이템은

이렇습니다.

물약 대신 원기 회복 구슬을 가는 이유는 티아멧을 빨리 뽑기 위해서 입니다.

티아멧을 빨리 뽑을수록 좋아요! 정글링 속도 엄청 빨라지거든요!

 

2-4코어의 뜻은 2코어 까지만 가도 충분하고 4코어 까지 가도 괜찮다는 뜻입니다!

 

2코어로 다른 템도 아닌 지크의 융합을 추천하는 이유는

얼어붙은 심장 대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얼어붙은 심장은 방어력만 주지만 

지크는 마법 저항력도 줄 뿐만 아니라

트런들의 궁극기의 쿨타임이 짧은 축에 속해서

한타때 지크의 액티브 효과가 안 터질 일이 드뭅니다.

또한 가격대비 짱입니다.

얼심 2700원 지크2250원

 

??:근데 이거 믿어도 되요?

장담합니다. 이 아이템보다 효율이 좋을수는 없어요.

제가 전에 난민국에다가 공략을 썼을때

2코어로 거드라를 추천했는데

거드라에서 지크로 추천하니까

system: 약팔이가 성공했습니다.

작성자의 기분이 +10 업 됩니다.

 

네 그 전까지는 템트리 1위가 잿불-거드라 였는데

지크로 바뀌었습니다. 

 

 

정글링 순서는

 

버프-늑or두꺼비-버프-바위게

이렇게 드시고 이후 갱킹or정글링 선택은 자유입니다.

 

버프전에 바위게 먼저 드셔도 괜찮습니다!

바위게 전에 버프를 먹는 이유는 첫 버프가 레드면 마나관리 안 돼서...

첫 버프가 블루면 상관 없습니다!

 

주의사항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초반에는 Q를 아껴쓰세요.

 초반 마나 감당 안 됩니다.

 

2.E는 언제나 신중하게

이유는 위에 참조

 

3.싸울땐 가능하면 W 범위 안에서

 W에 공격 속도와 치유, 재생효과가 증가됩니다.

 

4.고통스러운 상처 주의

트런들의 진정한 카운터는 고통스러운 상처입니다.

 

5.초반엔 몸이 약해요

티아멧을 간 이후에 잿불을 가니까

몸이 좀 허약합니다.

 

6.상대방에 카이팅 원딜이 있으면...

나가

 

 

7.우리 트런들은 태생이 뚜벅이에요.

항상 염두해두세요.

한번 물리면 도망치기 힘듭니다.

그래도 유틸성은 장난 아닙니다!

 

 

쓰니까 1시간이 지나갔네영...

잉...

 

부족하지만 글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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