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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 25.9 패치명단 미리보기 코멘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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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정적 행위 >


  • 의도적인 패배 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부정적 행위 관련 시스템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습니다만, 더 많은 탐지 기능을 준비하고 게임 내에서 악성 행위를 하는 사람들을 단속할 수 있는 훌륭한 기반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 오탐지를 최소화하기 위해 이는 보수적으로 배포되며, 시스템이 의도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한 후 점진적으로 적용 대상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 시즌 변경 사항 >


  • 새로운 영혼의 꽃 맵과 사망 화면을 확인하세요.
  • 차기 시즌에서 유충 스폰 시간을 늦추는 등 오브젝트에 큰 조정이 있으므로 메타에서 '고착된' 챔피언에 대한 추측성 변경사항은 잠시 보류하겠습니다.
  • 초기 유충 우선도의 변화와 로밍 역학의 개선을 통해 메타 내 많은 것들이 바뀔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 시스템 조정 >


  • 비스킷 리워크 이후 비스킷을 채용하여 큰 체력회복으로 전투 흐름을 급변시키는 전술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비스킷이 여전히 강력한 선택지로 군림할 수 있도록 유지하면서도 전투의 흐름을 과도하게 바꾸는 것을 줄이기 위해 몇 가지 변경을 가하려고 합니다.


< 신발 >


  • 무력행사 신발도 상향을 받습니다. 플레이어들이 이제 그 신발이 보이는 것만큼 강력한 것이 아님을 알게 되었으므로, 실제 성능과 인식상의 성능을 보다 잘 일치시키려고 합니다.
  • 이러한 버프와 함께 전체 신발 밸런스가 너무 과도한 영역에 이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2티어 신발의 밸런스를 조정합니다. 신속신은 약간 너프됩니다.
  • 공생형 밑창의 경우 기존 신발에 부여된 강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현재 상태에서 라인전 단계 내 너무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 후반부 맵 장악력에 더 중점을 두려고 합니다.


< 스펠 : 텔레포트 vs 점화 >


  • 높은 티어대에서 텔레포트는 여전히 지배적인 소환사 스펠이며 초반과 후반 모두 점화를 능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실력대에서도 점화가 좀 더 보편적으로 사용될 수 있길 바라므로, 점화의 성장성을 상향하여 약간 더 동등한 위치에 놓으려고 합니다.


  • 동시에 서포터들이 다시 점화를 들고 다니면서 바텀(특히)과 초반 구간의 게임을 피바다로 만드는 것을 원치 않으므로, 점화 피해량은 6레벨부터 버프됩니다.


  • 이로인해 스노우볼링 가속도가 약간 더 붙긴 하겠으나, 다른 변경사항(e.g.유충 스폰 시간 조정)들이 이를 어느정도 상쇄하길 바랍니다.


개발자 코멘트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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