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쉬 >
- 패시브 추가 피해 +15% >> 0%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만 남습니다.
- 패시브 추가 피해는 이제 [둔화된 대상에게 공격 시 >> 모든 공격]에 적용됩니다.
- Q 공격속도 25-55% >> 25-65%
- Q 강화피해 +5-25%총AD >> +10-30%총AD
- W 피해량 20-80(+100%총AD) >> 60-200(+100%추가AD)
< 칼리스타 >
- 성장마나 0.4 >> 0.8
- 패시브의 돌진 속도를 조정하는 공식이 완전히 수정되었습니다.
- 더 이상 둔화율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오직 공격속도에만 비례합니다. (따라서 쇠약에는 여전히 영향을 받습니다)
- Q 기본 피해량 20-280 >> 10-270
- Q 마나소모량 50-70 >> 60-80
- E 추가로 꽂힌 창 하나당 추가 피해 8-24(+25-45%총AD)(+20%AP) >> 7-35(+20-40%총AD)(+20%AP)
< 바루스 >
- 기본마나 360 >> 320
- Q 마나소모량 65-85 >> 50-70
- W 온힛 피해량 8-28 >> 6-30
- E 마나소모량 80 >> 90
< 시스템 >
- 자동 골드 수급 시작 시간 : 게임 시작 1:50 >> 1:40
< 타워 >
- 연속으로 타워에 맞을 시 피해량 증가 : 40% >> 50%
- "연속" 적중 기준 시간 : 3초 >> 5초
< 미니언 >
- 미니언 구조물 대상 입히는 피해 : x0.5 >> x0.55
- 미니언 챔피언 대상 입히는 피해 : x0.5 >> x0.55
- 미니언은 이제 상대 미니언에게 대상의 "현재 체력에 비례하여"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근접 2% 원거리 4% 공성 6% 슈퍼미니언 X - 첫 번째 공성(대포) 미니언 생성 타이밍 : 3번째 웨이브 >> 4번째 웨이브
- 미니언 경험치 수급 사거리 1400 >> 1500
●미니언 스탯 변경 :
표기된 것보다 훨씬 복잡하므로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십시오.
- 모든 미니언의 피해량 성장성이 감소하였습니다. (후반으로 수렴할수록 상술된 피해량 상향을 상쇄합니다.)
- 근접 미니언들의 내구력이 살짝 감소하였습니다.
- 공성 미니언과 슈퍼 미니언은 더 이상 무한한 체력/피해량 성장성을 갖지 않습니다.
근접 미니언 :
- HP 477-1300(37분까지) >> 465-1360(37분까지)
- AD 12-80(37분까지) >> 11-71(37분까지)
- 방어력 0-16(37분까지) >> 0
원거리 미니언 :
- HP 290-485(37분까지) >> 284-500(37분까지)
- AD 24.5-120(37분까지) >> 21-107(37분까지)
공성(대포) 미니언 :
- HP 912-10850(175분까지) >> 835-5850(90분까지)
- AD 41.5-10040(10000분까지) >> 38-126.5(90분까지)
슈퍼 미니언 :
- HP 1600-11500(150분까지) >> 1600-7500(90분까지)
- AD 230-1225(300분까지) >> 215-510(90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