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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전>>>>>>>어둠의 수확 심화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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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전글에서 지속시간을 쿨타임이라고 표현한건 잘못된 표현이지만 글의 의도는 어느정도 전달 됬을거라 생각함 내가 간단하게적어서 그러는것 같은데 제대로 파악해보자



감전: 평타나 스킬 합쳐서 3번 적중시키면 데미지적용

데미지 50~220 (추가공격력0.5+주문력0.3)

재사용대기시간 50~25초

예전 천둥군주와 아주 흡사한 특성이다 달라진점이있다면 쿨이 조금더 길고 한방데미지가 더늘어난점

이번엔 어둠의수확 룬을 봐보자

어둠의수확:
챔피언,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가 처치되면 영혼의 정수를 남깁니다. 이 영혼을 수집하면 영혼 충전 상태가 됩니다. 이 상태로 챔피언 또는 구조물을 기본 공격하면 충전된 영혼이 소모되며 추가로 적응형 피해를 줍니다.

충전된 영혼은 20초 동안 유지되며, 영혼의 정수를 150개 수집한 후에는 유지 시간이 300초로 늘어납니다.

추가 피해량: 40 ~ 80 (+추가 공격력의 0.25) (+주문력의 0.2) + 수집한 영혼의 정수 개수

챔피언: 영혼의 정수 6개
몬스터: 영혼의 정수 2개
미니언: 영혼의 정수 4개

효과는 대충 이런데 정글몹을 먹거나 대포미니언 챔피언 처치시 즉시발동되는 특성이라고 할수있음

이 과정에서 우리는 정글이라는 라인 개념을 알아야됨

초반 리쉬를 받고 정글러들은 세가지 동선이 있음

첫번째 카정

두번째 갱킹

세번째 빠른정글링

첫번째 카정부분에서 감전카직스vs어둠의수확카직스가 만났다고 생각해보자 어둠의 수확은 정글몹을 먹고 20초동안 지속되는 효과 즉 이 이야기는 20초후에는 메인룬이 없어진 카직스라는 소리임 굳이 카직스가 아니라고해도 마스터이 리신 렝가 이런 육식챔들에게 초반3렙 정글 싸움은 게임을 좌지우지하는 큰 요소란 말인데 라이너들의 백업이 아무리빠르다 한들 오는데 시간은 걸리기 마련 초반데미지 50~60차이는 무시할수 없는 아주 큰 요소라고 할수있음

두번째 갱킹부분 이부분에 대해선 정말 정해졌다고봄 정글이 기본적으로 갱킹을 가기위해선 와드위치와 적팀 정글의 위치 파악이런게 아주 중요한데 정글을 먹고 20초안에 갱킹을가면 어둠수확이 더좋다? 이건 진짜 개소리라고 할수있음 아니 어둠수확룬을 들고 한번이라도 게임을 해보면 어떤지 느낄수있다 절대 갱킹을 갈때 터트릴수 없는 룬임 정글러들에겐 정글링 기동력 탱킹 이런게 중요하겠지만 가장 중요한건 갱성공이라고 할수있음 말했다시피 아무리 극초반이라고해도 50~60데미지는 무시할수없는 데미지다

세번째 빠른정글링 어둠의 수확룬은 미니언 정글몹 챔피언 처치를 통해 영구적으로 스택이 쌓이는 룬이다 그럼 세번째 면에서는 어둠의 수확룬이 더좋을수도있지않을까? 천만에 말씀 정글몹하나당2개 챔피언 처치관여시6개 즉 갱킹한번성공한것과 정글3캠프를 도는게 똑같다고 볼수있음 하지만 앞에서 말한대로 어둠의 수확룬은 초반갱킹에 아무런 영향을 줄수없음

이렇게보면 정말 어둠의 수확룬이 개쓰레기라고 볼수도있지만 좋은점도 몇가지있다 어거지로 꾸역꾸역150스택을 쌓으면 지속시간도 매우길어져서 즉시발동되는 한방룬이 될수있음 게다가 한타에서 챔피언처치시 바로 재충전되니까 마이같이 알파초기화시키는애들은 좋을수도 있다고봄 하지만 어둠수확룬은 정말 쓰기 제약된 룬임

150스택 쌓기전에 감전으로 겜을 터트릴텐가
150스택 쌓을라고 팀원들 속을 터트릴텐가?

선택은 당신들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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