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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전<<<<<<<<어둠의 수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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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들 감전이 어둠의 수확보다 좋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비교해보면 초반 단계를 제외하고는 그닥 데미지 차이를 실감하기가 힘듬.


게다가 감전은 3타를 밖아야 한다는 조건이 걸려있지만 어수확은 충전 후 평타 한 방이면 끝. 게다가 쿨타임이 이론상 킬 쓸어먹는 놈들이라면 무한정 돌게끔 설계되있음.


이것만 봐도... 조건부 3타 쿨타임40초 <<<<충전 후평타 한 방, 킬 어시 관여시 6스텍 추가 쿨타임 초기화.

이미 답은 나와있음. 어수확은 암살자or킬먹고 날뛰는 애들 대상으로 사기임...



거따가 말도 안되는게 한타 때 킬하나라도 줏어 먹는순간 어수확이 쿨이 계속 돌면서 폭딜을 지속적으로 쑤셔넣는게 가능함.



또 하나 싸질러 본다면 장단점인데.

장점

평타 한방에 죽창딜이 들어감.

어수확은 게임을 이기고 있을 때는 더 강력하게, 지고 있을 때는 무난하게, 상대가 존버를 타면 더 강력해지는 말도안되는 성능을 보유함.

시간이 갈 수록 감전보다 효율이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차이가 나는데...

극후반 평타한방에 풀템 딜계수 들어간 감전데미지가 수시로 터지는데 이게 감당이 안됨. 진짜 300스텍 500스텍 쌓는 40분 50분 겜을 하면 평타 한방에 물몸들이 다 뒤짐.


단점

초반 딜로스, 마의 스텍150
감전보다 수확은 초반에 약함. 이건 어쩔 수가 없음. 그리고 150 이전 특유의 짧은 쿨타임으로 쓰기가 애매하나 막상 많이 쓰다보면 적응 가능함.

그리고 150스텍이라는 마의 고비는 정글링만 처돌거나 라인만 받아먹는다고 쌓여지는 수치가 절대 아님.
바로 킬어시를 많이 먹어야 스텍을 제대로 쌓는다고 할 수가 있음.

3캠프 6스텍 = 1어시or킬 6스텍

만약 어수확든 정글러가 바텀가서 킬2개 만들면 스택면에서는 자기꺼 정글캠프 다돈거와 마찬가지라는거.

어수확들고 정글링만 도는 애들은 진짜 병신인거임.



마지막으로,



어둠의 수확이라는 핵심 지배룬의 목적은.


'암살자 혹은 콤보중 평타를 넣는 폭딜러를 위한 진정한 최종뱅기이자'

'후반부 존버를 부숴버릴만한 말도안되는 조건부 지속 폭딜을 위한 룬'

이렇게 설명가능함.

















그러므로 극딜 뽀삐하세요.
평타딜 2000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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