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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R : 3.6.0 규칙 개선 패치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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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전"과 "사용" 개선에 대하여


image3.6 패치에서부턴 "시전"이라는 모든 카드들을 "사용"으로 통일하여 바꿨습니다.

시전 : 주문이 어느 카드에 막히지않고 무조껀 주문이 실행되야 발동되는 조건 사용 : 그냥 카드만 써도 발동되는 조건

이전 럭스 , 제이스 , 이즈리얼 , 하이머딩거 등 많은 챔프들의 레벨업 및 능력 사용을 위해서 "시전"을 해야했으나 3.6패치부터는 이제 사용으로 바뀜으로써 플레이를 완화 시켰습니다.

이로써 뉴비 및 초보자분들의 진입장벽을 낮춤과 동시에 집중 주문의 완화 , 체인싸움 난이도 저하 등 보다 더 많은 유저들을 위해서 진행됐음을 알립니다.


EX : 이전 이즈리얼 2레벨의 능력 사용을 위해서는 주문이 막히지않고 무조껀 실행되어야 이후에 넥서스에 피해입힘 (이때 거부같은 주문취소류에 막힐시 능력 발동이 안됨)

>> 지금은 주문을 쓰자마자 능력 시스템이 먼저 우선권을 가지게되어, 능력이 바로 발동되어 넥서스 피해를 바로 입힘


"즉발 , 몰입" 주문 패널티 시스템


image이제부터 즉발 , 몰입 주문을 쓰고 난 후 패스 할 경우, 게임 진행이 아닌 바로 라운드 종료로 이어집니다

이전 버전까지는 많은 프로들과 고숙련자들이 단순 심리전을 통해 저코스트 즉발 , 몰입 카드만 쓴뒤 패스를 하여 간보는 심리전을 많이 사용하였습니다.

이로써 가벼운 행동으로 상대에게 행동권을 권하는 플레이는 게임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뉴비분들과 초보분들에게는 어려운 부분이라 생각하기에

이제부터 즉발 , 몰입 카드를 사용한뒤 패스를 넘길시 상대방이 바로 다음 라운드로 진행을 넘길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이로써 피해를 볼 수 있는 지역들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타곤이라던지 말이죠 (보석 딱 하나쓰고 상대방의 행동을 보기위해 심리전을 걸어 넘긴다던가...)


UX 개선


누가 현재 공격권인지 , 수비권인지 표시 아이콘을 추가했으며 공격 유닛과 수비 유닛 역시 누구인지 새로운 UX를 추가하였습니다.


현재 공개된 위 3.6.0 시스템 개선은 본섭에 어제자로 바로 적용되었습니다. 밸런스 패치는 2~3시경 적용 예정


3.6.0 밸런스 패치노트 보러가기 >> https://talk.op.gg/s/lol/user-news/5143219/LOR-%3A-3-6-0-%EB%B0%B8%EB%9F%B0%EC%8A%A4-%ED%8C%A8%EC%B9%98%EB%85%B8%ED%8A%B8-%EC%A0%95%EB%A6%A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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