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845

●12.2 밸런스변경상세내역● (번역완료, 내용多)

조회수 8,014댓글 16추천 423

●게시판 자유→유저뉴스 로 재업했습니다! ●1월20일 목요일 아침6시 패치예정●

image image

챔피언버프- -녹턴- 레벨당체력증가량 85→95 \, Q공격력계수 75%→85% -베이가- Q재사용대기시간 7초~5초 → 6초~4초 , Q대형몬스터or대형미니언 처치시 얻는 주문력 2→3 -볼리베어- 레벨당공격력증가량 3→3.5 \, E재사용대기시간 15초→13초 -사미라- R총알당피해량 0/10/20+(공격력의50%) → 5/15/25(+공격력의50%) -세나- Q가 이제 적에게 20%+(주문력100당6%)+(추가공격력100당10%)의 둔화를 2초간 적용 -야스오- Q공격력계수 100%→105% -요네- Q공격력계수 100%→105% -트리스타나- 기본체력 559→600 \, 5초당체력회복량 3.75→4

챔피언너프- -룰루- W재사용대기시간 16초~12초 → 17초~13초 -- Q데미지가증가했을때대상최대체력비례피해량 5%~7% → 4%~6% -제드- R기본피해량 공격력의100% → 공격력의65% -키아나- 수풀원소시전시지속시간 3.5초 → 3초 \, 5초당체력회복량 7.5→6 -탈론- W몬스터추가데미지 130% →  105%

챔피언조정- -렝가- R기본지속효과 추가 이제 위장상태에서 도약 가능 -잔나- 이동속도 315 → 330            평타사거리 550 → 500            기본공격력 46+레벨당1.5 → 52+레벨당3 P 항상 8%의 이동속도를 얻음 → 아군(미니언포함?)에게 이동할때만 8%의 이동속도를 얻음   기본공격과 W가 잔나의 추가 이동속도에 비례해 추가 마법 피해량을 얻는 효과 삭제 Q 마나소모량 60~140 → 60~100   최소이동거리 1000 → 1100   최대이동거리 1750 → 1760   시전한위치까지닿는시간 1.5초 → 1.25초   어디로 시전될지 아군만 볼 수 있게 변경(적용안될수도있음) W 시전사거리 550(끝에서 끝) → 650(중앙에서 중앙)   둔화지속시간 2초 → 3초   재사용대기시간 8초~6초 → 12초   피해량 55~175 → 70~190   P이동속도증가량 6%~10% → 8%~12% E 재사용대기시간 16초~12초 → 15초~9초   최초시전후 0.75초 → 1.25초 후 보호막량 감소 시작   보호막량 80(+0.7AP)~220(+0.7AP) → 80(+0.65AP)~200(+0.65AP)   적 챔피언을 둔화시키거나 공중에 띄우면 E의 남은 재사용대기시간이 20% 감소 → 적 챔피언의 이동을 방해하면 5초 동안 잔나가 시전하는 회복량과 보호막량이 각각 20% 증가(잔나가 아군에게 받는 것도 증가적용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R 체력회복간격 0.5초 → 0.25초 (전체 회복량은 동일) -탐켄치- E입은피해량비례체력비축량 45%~65% → 15%~55% (근처에 적이 둘 이상 있다면(죽었든 살았든) 45%~65%로 증가)               E피해4초동안입지않았을시 두꺼운피부체력회복량 레벨당 30%~100% → 레벨당 45%~100%               R보호막량 400(+주문력의100%)~600(+주문력의100%) → 500(+주문력의100%)~900(+주문력의100%)               Q둔화량 40% → 50%               R스킬이지속되는동안 30%~10% 둔화 → 3초동안 40%의 이동속도를 얻음

시스템버프- -리치베인- 재사용대기시간 2.5초 → 1.5초 \, 조합식변경예정 \, 스킬사용후다음기본공격피해량 기본공격력의150%+주문력의40% → 기본공격력의75%+주문력의50% , 스킬가속 0 → 15 (조합식변경에 따른) -라일라이- 가격 3000→2600 \, 주문력 90→75 \, 체력 350→400

시스템너프- -치명적속도- 스택당공격속도 근접13%/원거리7% → 근접10%~15%/원거리5%~9% (레벨당) -마법공학영혼- 피해량 25~75 → 25~50 -화학공학영혼- 좀비지속시간 4초→3초 \, 좀비체력 기본체력의80%+추가체력의50% → 기본체력의70%+추가체력의40% -화학공학지형- 은신에서벗어난후재은신까지간격 1.5초 → 2.5초 \, 현재체력비례추가피해량 10% → 12% , 안개에 들어가는 즉시 위장 → 2.5초 뒤 위장

1. 철갑궁 변경 이후로 야스오와 요네는 승률이 47.5%로 떨어졌으며 다른 챔피언들보다 상당히 낮은 수치라고 하네요. 그리고 치명적 속도도 너프되면서 둘에게 보상버프가 들어갈것이라고 합니다. + 사미라도 야스오와 요네와 같은 이유로 버프를 받는다고 하네요.

2. 12.2패치에서 랭크게임을 제외한 모드에 전체채팅을 부활시키는 안이 검토중이라고 하였는데 적용될지는 미지수입니다. 약 한달 전에 언급이후로 추가언급은 없네요. 다음주가 돼야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출처-Riotphlo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