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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4 PBE 패치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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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surrenderat20.net/2017/11/1120-pbe-update.html

 

 

PBE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로운 7.24 PBE 주기를 시작으로 이번 패치에서는 네 개의 새로운 스킨-당돌한 엘프 징크스, 산타 드레이븐, 눈꽃사슴 뽀삐, 마법공학 코그모-과 신규 와드 스킨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더 많은 정보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주의: PBE에 들어있는 컨텐츠들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아래의 내용들은 본섭 패치 내용에 반영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신규 스킨

7.24 PBE 주기에서 협곡에 등장하는 네 개의 신규 스킨입니다.: 산타 드레이븐당돌한 엘프 징크스, 눈꽃사슴 뽀삐, 마법공학 코그모

 

산타 드레이븐

1350 RP

 

 

 

모바일: https://youtu.be/cXBQL8P0ICU

 

 

 

당돌한 엘프 징크스

1350 RP

 

 

 

 

모바일: https://youtu.be/cowp3RAhklQ

 

 

 

눈꽃사슴 뽀삐

1350 RP

 

 

 

 

 

 

모바일: https://youtu.be/rQSNs3yFAC4

 

 

 

 

마법공학 코그모

[전리품 한정]

 

 

 

 

 

 

 

 

모바일: https://youtu.be/cDDCYEbMVPU

 

 

 

신규 와드 스킨

PBE에 적용된 신규 와드 스킨인 사슴 샀음? 와드입니다!

 

사슴 샀음? 와드

 

 

신규 감정 표현

새로운 눈맞이 축제 감정 표현들이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일부 감정 표현은 과거에 봤었던 감정 표현이며, 새로운 감정 표현 시스템으로 돌아왔습니다.

 

 

        

 

 

 

신규 로그인 테마

2017 올스타 행사를 테마로한 신규 로그인 테마가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모바일: https://youtu.be/xbIWiKompxM

 

 

 

Snow Battle ARURF

 

"Snow Battle ARURF"를 언급하고있는 새로운 로테이션 게임 모드 파일이 PBE에 추가되었습니다!

 

"A frigid fate awaits your foes! Fling spells and snowballs in this icy twist on ARURF, featuring League's coolest champions."

 

 

 

 

프리시즌 체력바 업데이트 v3

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3XoHfUHr-preseason-healthbar-update-v3

 

요약:

 

V3 변경목록

- 진, 코르키, 애니 같은 탄환 자원이 본섭처럼 동일한 상태가 됩니다.

- 수 많은 색상이 수정되었으며 일부 크기가 수정되었습니다.

- 수 많은 애니메이션이 수정되었습니다.

- 포탑과 관련된 애니메이션들이 포함됩니다.

- 이번주에 흔들리는 애니메이션 끄기 옵션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 내셔 남작의 체력바가 이제 곳곳으로 튀어오르는 대신 한 곳에 머물러있습니다.(Baron’s healthbar now stays in place rather than bouncing all over.)

- 부활 상태가 향상됩니다.

 

모바일: https://youtu.be/EmASrtzJRN4

 

 

 

 

기타

두 마리의 새로운 포로들이 PBE에 등장했습니다! 남작 포로사슴 포로가 포로 왕 게임 모드의 포로 라인업으로 참전합니다! 해당 포로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포로들의 인게임 모습을 여기에 첨부합니다.

 

 

클라이언트 내의 룬 페이지 창에 기본 설정 페이지 숨기기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밸런스 변경점

 

*주의*: PBE는 새롭고, 임시적이며 때로는 극단적이거나 실험적인 변경을 적용하는 장소입니다. 아래에 보고 계신 것들은 부연 설명이 부족하거나 적용된 다른 변경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공식 패치 노트가 아닙니다.

 

 

챔피언

 

바드

체력 재생이 1.08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수호자의 성소(W)

한 번에 활성화되는 성소의 갯수가 전구간 공통 3개에서 2/3/4/5/6개로 변경되었습니다.

 

 

카밀

적응형 방어 체계(기본 지속 효과)

보호막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초로 증가했습니다.

 

 

정확성 프로토콜(Q)

마나 소모없이 이 스킬을 다시 쓸 수 있는 시간이 3초에서 3.5초로 증가했습니다.

 

 

코르키

기본 공격력이 63에서 59로 감소했습니다.

 

갈리오

듀란드의 방패(W)

첫 번째 사용 시:

  - 주문력 계수가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두 번째 사용 시:

  - [신규] 이제 [20/30/40/50/60(+20% 주문력)]~[60/90/120/150/180(+60% 주문력)]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의의 주먹(E)

재사용 대기시간이 14/13/12/11/10초에서 12/11/10/9/8초로 감소했습니다.

 

 

[Ricklessabandon이 올린 변경목록]

커튼 콜(R)

피해량이 [50/115/180(+20% 총 공격력)]에서 [60/130/200(+30% 총 공격력)]으로 증가했습니다.

둔화의 지속 시간이 0.5초에서 0.75초로 증가했습니다.

다음 탄환 발사의 최소 지연 시간이 1초에서 1.25초로 증가했습니다.

 

 

모르가나

[RiotRepertoir가 올린 변경목록]

5초당 마나 재생이 8.5에서 11.5로 증가했습니다.

성장 마나 재생이 0.8에서 0.4로 감소했습니다.

 

영혼 흡수(기본 지속 효과)

[삭제] 모르가나가 10/15/20%의 주문 흡혈을 얻습니다.

[신규] 모르가나의 스킬이 챔피언, 대형 미니언 또는 대형 몬스터에게 피해를 주면 입힌 피해의 15/20/25/30/35/40%(1/4/7/10/13/16레벨)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고통의 대지(W)

[신규] 고통의 대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영혼 흡수(기본 지속 효과)가 발동될때마다 5%만큼 감소합니다.

 

 

리븐

부러진 날개(Q)

피해량이 10/30/50/70/90에서 15/35/55/75/95로 증가했습니다.

 

 

소나

용맹의 찬가(Q)

마나 소모량이 45/50/55/60/65에서 60/65/70/75/80으로 증가했습니다.

오오라의 추가 마법 피해량이 20/30/40/50/60에서 10/15/20/25/30으로 감소했습니다.

 

 

타릭

기본 방어력이 45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자이라

[RiotRepertoir가 올린 변경목록]

5초당 마나 재생이 8.5에서 11.5로 증가했습니다.

성장 마나 재생이 0.8에서 0.4로 감소했습니다.

 

가시 정원(기본 지속 효과)

식물 생성 사거리가 1300에서 900으로 감소했습니다.

식물 지속 시간이 레벨에 따라 5~7.5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씨앗 지속 시간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했습니다.

  - [변경 없음] 맹렬한 성장(W)의 씨앗 지속 시간은 그대로 60초입니다.

 

식물 내구도:

  - 식물 체력이 4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 식물에대한 원거리 챔피언의 평타 피해가 2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 식물에대한 근거리 챔피언의 평타 피해가 2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 식물에대한 단일 대상 스킬 피해가 4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 식물에대한 광역 스킬 피해가 2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 식물에대한 주기적인 피해가 2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 식물에대한 대형 미니언/몬스터의 피해가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 [변경 없음] 미니언/몬스터의 식물에 대한 피해는 그대로 1의 피해를 입힙니다.

 

식물 처치 시 획득하는 골드량이 5골드에서 3골드로 감소했습니다.

 

 

맹렬한 성장(W)

[삭제] 자이라의 식물은 추가로 10/20/30/40/50%의 최대 체력을 얻습니다.

[신규] 자이라가 적을 처치하면 맹렬한 성장의 재충전 시간이 20% 만큼 감소합니다. 챔피언,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 처치 시에는 100% 만큼 감소합니다.

 

 

아이템

 

 

정밀

집중 공격(핵심룬)

세 번째 공격은 추가 피해+약점 노출 발동 전에 더이상 증폭된 피해(12%)를 입히지 않습니다.

("3rd attack no longer gets amp on itself before dmg+proc")

 

치명적 속도(핵심룬)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기민한 발놀림(핵심룬)

이제 치명타 발동 시 체력 회복도 치명타 피해의 100% 만큼 증가합니다.

 

승전보(영웅)

회복량이 잃은 체력의 15%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침착(영웅)

소모한 마나를 모두 돌려받는 시간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최후의 일격(전투)

체력이 40% 이하인 적 챔피언에게 주는 피해량이 10%에서 9%로 감소했습니다.

 

 

(시야 수집

감시 중첩이 최대치에 도달할때, 획득하는 추가 공격력/추가 주문력이 6/1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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