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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8 핵버프 녹턴 요우무 생략해도 풀쿨감 궁극기 롤잘알 형님들의 연구가 필요합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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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챔피언 룬 공략은 바로 영원한 악몽의 주인공

녹 턴

입니다 !!!



불 끄면 1킬이다.

원딜은 1초면 충분하다.

한 발자국 앞은 지옥이다.

적팀이 녹턴인데 망원형 개조 와드가 앞에 박힌다는 건

1초 후 불이 꺼진다는 증거다...

등등 원딜들에게 진정한 악몽을

선사하는 녹턴!!!

시즌 8에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한 번 알아볼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번 패치는 녹턴에게

간접적으로 큰 버프이지 않나 싶습니다.

방관과 쿨감이 핵심인 녹턴에게
포기했던 치명타 세팅을 가능하게 만들어준
시즌 8 룬 패치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라

반대하는 분들이 있겠지만

녹턴이 그동안 치명타를 포기하며

용사 요우무 드락사르 후 치명타를

포기하며 궁극기 쿨타임 40%에

초점을 둔 아이템을 갔었지만

위의 룬을 세팅한 녹턴은

기본적으로 궁극기 쿨타임에 제약이

사라집니다.






감전

집중 공격과 어둠의 수확 등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일단 집중 공격은 평타 세방.

이 조건이 마스터이와 잭스 킨드레드 등과

잘 어울리지만 녹턴은

불 끄고 날아가면서 q 위에서의 강화된 평타 한방에

많은걸... 아니 모든 걸 걸어야 하기에

어둠의 수확과 감전 중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고민 끝의 결론은

어둠의 수확도 물론 후반에는 좋지만

녹턴의 전성기는 본격적인 합류가 이루어진 후

한타가 아니라 타워가

한 개씩 밀리고 스왑과 스플릿이

시작할 때인 것 같습니다.

그 시점에 조금 더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녹턴을 위해

감전 녹턴을 준비했습니다.






돌발 일격

돌진 후 방관을 얻습니다.

방관 세팅이 생명인 녹턴에게

무엇보다 큰 효율을 보여줍니다.





와드와 킬 어시를 먹으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모든 설계의 중심에 서는 녹턴에게

그리고 솔랭의 특성상 운영이 완벽하지 못하여

수많은 킬 이 나오기 때문에

효율 또한 좋습니다.




 
끈질긴 사냥꾼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룬입니다.

궁으로 돌진하는 녹턴이지만

합류에 장점이 있고 백업에 특화된 만큼

궁극기 범위를 위한 이동속도에

투자해 봤습니다.







핵심이 되는 궁극의 모자

궁극기를 사용할 시 궁극기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15% !!!!

녹턴이 사실 qwe는 쿨타임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암살을 한다, 못한다

암살을 자주 시도한다, 하지 못한다.

둘뿐....

여기서 qwe의 쿨타임은 암살을 자주 시도한다에

영향력이 아주 미미합니다.

중요한 건 궁극기 쿨타임....

녹턴에게 꿀 특성입니다.







10레벨 달성시 10% 쿨타임 감소.

궁극의 모자와 더불어 2렙 궁부터는

25%의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이제 녹턴은 용사 후 요우무를 생략한
드락사르 만으로도 풀 쿨감을 완성한다!!!



이제 룬공략은 끝났습니다.

나머지는 여러분의 선택이지만 이번 룬은 나름 완성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녹턴의 특성과 잘 어울리는 룬이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아이템 공략은 적지 않지만 롤을 잘 아시는 분들이

연구해 주시리라 믿고 한가지 추가한다면

궁극기 쿨타임이 40프로가 넘어버린 상황에서

용사와 드락사르 만으로도 풀쿨감이 완성되어

신발 용사 드락사르 후 아이템이

세 칸이나 남습니다.

여기서 가엔이나 혹은 약간의 탱키함을 더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131의 라인 클리어를 위해서 스테틱의 단검이나

히드라등으로 라인 클리어 속도를 높이거나

위에서 말한 인피 트리를 통한 치명타 세팅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롤잘알 님들의 공략이 필요할 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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