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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중) 7.23 PBE 패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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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surrenderat20.net/2017/11/116-pbe-update.html

 

PBE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7.23 PBE 주기가 시작되는 오늘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챔피언 조이, 새로운 바이베인의 프로젝트 스킨,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과 감정 표현, 새로운 프로젝트 게임 모드, 클라이언트 내 컬렉션의 스킨 탭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더 많은 정보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주의: PBE에 들어있는 컨텐츠들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아래의 내용들은 본섭 패치 내용에 반영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신규 챔피언 - 조이

 

[조이 현재 사용불가]

 

 

[챔피언 공개 페이지]

조이, 여명의 성위

 

능력치 & 스킬

 

반짝반짝! (기본 지속 효과)

스킬 시전 후 조이의 기본 공격이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통통별 (Q)

사거리: 800

50/55/60/65/7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7.5/7/6.75/6.5/6.25초

 

이동한 거리에 따라 증가한 피해를 입히는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 x (+x)~x(+x) 마법 피해.

스킬을 재사용 하여 조이 근처의 새로운 목표 지점으로 진행 방향을 바꿉니다. 

 

주문도둑 (W)

사거리: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적이 소환사 주문이나 사용 효과가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면 40초 동안 유지되는 주문 파편을 떨어뜨립니다. 일부 미니언도 조이에 의해 처치당하면 주문 파편을 떨어뜨립니다.

 

사용 시: 주문 파편을 모아 해당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조이가 소환사 주문 또는 주문도둑을 시전하면 x초 동안 x% 이동 속도를 얻고 조이가 공격하는 대상에게 최대 3발의 투사체를 던져 총 x(+x)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각 투사체는 반짝반짝!의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헤롱헤롱쿨쿨방울 (E)

사거리: 80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x(+x)의 마법 피해를 주는 방울을 발로 찹니다. 방울이 적중하지 않았을 경우, 함정으로 유지됩니다. 방울의 사거리는 벽 너머로 날렸을때 증가하게됩니다.

 

짧은 시간이 지나고, 방울에 맞은 적은 2초 동안 잠에 빠집니다. 공격과 스킬로 잠에 깨지만 두 배의 피해를 입어 최대 x(+x)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적이 잠에 빠져 들었을때, 헤롱헤롱쿨쿨방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x%만큼 감소합니다.

 

차원 넘기 (R)

사거리: 575

5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1/8/5초

 

1초 동안 근처 지점으로 점멸합니다. 그리고나서 점멸하여 다시 원위치로 되돌아갑니다.

 

이 시간 동안 조이가 시전과 공격을 할 수도 있지만 움직일 수는 없습니다. 또한 벽 너머를 볼 수 있습니다. 

 

 

음성(한국어)

 

모바일: https://youtu.be/cA38RcpnRjE

 

 

영어 듣기

성우: Erica Lindbeck

 

러시아어 듣기

 

선택 대사: "Yes! This'll be fun! Right?"

밴 대사: "No, that's not nice!"

 

 

배경 이야기

[클라이언트 내에서 아직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출시 스킨 - Cyber Pop 조이

티저 영상과 공개 페이지에서 나온 조이의 출시 스킨은 Cyber Pop 조이입니다!

 

[스플래시 아트 & 파일은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신규 챔피언 스킨

 

세 개의 새로운 프로젝트 스킨이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  & 바이 스킨은 1350 RP, 베인은 1820 RP의 전설 등급 스킨입니다.

 

프로젝트: 진

1350 RP

 

 

모바일: https://youtu.be/k786nHqCxrY

 

 

 

프로젝트: 베인

1820 RP

 

 

 

전설 스킨 등급인 프로젝트: 베인은 새로운 음성과 특별한 상호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

모바일: https://youtu.be/x9vKYubXwd0

 

 

 

모바일: https://youtu.be/Fuuy0zouDpk

 

 

 

프로젝트: 바이

1350 RP

 

 

 

모바일: https://youtu.be/PheVVRd1PpA

 

 

 

 

신규 소환사 아이콘

프로젝트 스킨을 바탕으로한 새로운 아이콘들이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새로운 이터늄 카시오페아 아이콘도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그 외 아이콘 2개도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감정 표현

[일부 새로운 감정 표현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Project//: Overcharge 게임 모드가 곧 PBE에 등장합니다!

[새로운 프로젝트 게임 모드를 언급하고있는 많은 파일들이 나왔습니다.]

 

 

 

 

 

모바일: https://youtu.be/8nqXOZHoXeo

 

 

 

모바일: https://youtu.be/-z_in54benI

 

 

 

음악:

 

모바일: https://youtu.be/d6eN5xcnq1M

 

 

모바일: https://youtu.be/EXX4aBOlBFA

 

 

https://boards.pbe.leagueoflegends.com/en/c/client-new-features-feedback/h46N3RNR-project-overcharge-game-mode-coming-soon-to-pbe

 

플레이어: 3v3

맵: Substructure 43

게임 모드 제한: 선택된 원거리 딜러, 제한된 소환사 주문, 룬 없음.

승리 조건: 50점 획득 시 승리. 우리 팀의 과부화와 상대 팀을 파괴하기위해 Charge 봇들을 파괴하고 Charge 봇의 파편 조각을 훔치세요.

 

 

 

상세 내용:

 

점수는 어떻게 얻나요?

챔피언 처치 시 1점 획득.

내가 과충전 상태라면, 처치 시 5점 획득.

 

Charge 봇들은 파편 조각을 지니고 있습니다.:

파편 조각을 전송하는 Charge 봇들이 일시적으로 생성됩니다.

Charge 봇들을 파괴하면 파편 조각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절대 바위 게가 아닙니다.

 

과부하:

5개의 파편 조각을 획득하면 25초 동안 여러분 팀원 전체가 과부하 상태가됩니다.

과부하 상태 돌입시, 바로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과부하 상태에 있는 동안, 챔피언 처치 시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60 이동 속도, +3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3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최대치, +1000 초당 마나 회복, +25% 크기

여러분에게 들어오는 스킬과 피해는 일시적으로 둔화 효과를 주지만 피해를 입히지는 않습니다.

(Incoming spells and damage slows you temporarily, but cannot damage you.)

 

감시 지역:

맵의 지역들은 양 팀에의해 계속 감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 진입하면 상대방이 여러분을 볼 수 있습니다.

팀이 과부화 상태에 있는 동안, 각 생존해있는 상대방은 천천히 추격하는 개인용 공중 감시 조명을 갖습니다.

(While your team is overcharged, each living opponent will also have personal aerial surveillance spotlights chasing loosely after them.)

 

폭발 노드:

피해를 입으면 폭발하는 민감한 에너지 노드들이 있습니다.

소환사의 협곡에 있는 솔방울탄과 거의 유사한 기능을 가졌으며, 일부 사거리가 조정되었습니다.

 

활성화된 통풍구:

Substructure 43에 공기를 불어넣는 고강도 팬입니다.

통풍구 하나를 밟으면 여러분을 공중으로 띄워 올려 정해진 방향으로 보냅니다.

 

텔레포트 패드:

Substructure 43 전반에 걸쳐 먼 거리를 이동하는데 쓰이는 분자 단위의 전송 장치입니다.

패드를 밟으면 활성화된 통풍구처럼 정해진 위치로 여러분을 순간이동시킵니다. 하지만 통풍구와는 달리 공중으로 띄워올리지는 않습니다.

각 플레이어마다 글로벌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회복 모듈:

Substructure 43 전반에 걸쳐 찾을 수 있는 수리/재충전 모듈이 있습니다.

모듈은 여러분을 회복시켜주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소환사 생성:

플레이어들은 파괴 이후 짧은 시간동안 재구성됩니다.

상대방이 과충전되는 동안 재구성되지 않습니다.

Players are recommissioned shortly after destruction.

Players will not recommission while opponents are Overcharged.

 

경험치/골드/레벨/아이템:

레벨 6부터 시작하며, 5500골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적 챔피언을 처치하고 파편 조각 획득 시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합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꾸준히 경험치와 골드를 얻습니다.

상점 또는 회복을 위해 귀환할 수는 없습니다.

아이템은 공격 아이템으로 제한됩니다.

 

능력치 조정:

-400 시야 반경, +50% 스킬 피해, +200 체력, +15 방어력, +15 마법 저항력.

 

원거리 딜러 이용 가능:

애쉬, 케이틀린, 코르키, 드레이븐, 이즈리얼, 그레이브즈, 진, 징크스, 칼리스타, 코그모, 루시안, 미스 포츈, 시비르, 트리스타나, 바루스, 베인, 자야

 

무료 이용 가능: 애쉬, 이즈리얼, 그레이브즈, 진, 코그모, 루시안, 트리스타나, 바루스, 베인, 자야

 

 

신규 스킨 탭

새로운 스킨 탭이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이 화면에서 여러분은 스킨을 얼마나 보유하고 있는지 볼 수 있으며, 스킨의 유형, 전체, 챔피언, 테마 등급으로 분류하여 볼 수 있습니다.

 

 

 

 

 

 

배경 이야기 업데이트

일부 챔피언들이 최근 나온 스토리와 함께 배경 이야기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된 배경 이야기(영어)]

 

[한국어는 추후 정식 번역 올라오면 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변경된 챔피언: 아트록스, 아리, 아무무, 애니비아, 애니, 바드, 블리츠크랭크, 문도 박사, 잔나, 제이스, 징크스, 리 신, 녹턴, 렝

 

 

프리시즌 체력바 업데이트 v2

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mkJ0zE5m-preseason-healthbar-update-v2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챔피언 미터가 이제 본섭과 동일한 폭이 같아지고 조금 높아졌습니다.

- 챔피언 미터 색상이 본섭 값과 매우 가까워졌습니다.

- 일반 피해는 약간 더 길게 남아있습니다. - 본섭과 비슷합니다.

- 새로운 주문 보호막 테두리.

- 모든 테두리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 코르키, 진 등, 두 번째 자원을 가지고 있는 챔피언들은 여전히 많은 개선이 필요합니다.

- 클레드가 수정되었습니다.

- 회색 체력이 더 선명해졌습니다.

- 폭발적인 공격이 현재 체력을 항상 잘 알아볼 수 있도록 왼쪽에서 더 밝아지고 오른쪽에서 더 어두워졌습니다.

- 추가 체력과 처치 불가 상태 아이콘이 수정되었습니다.

- 방어력 강화 / 감소 효과 아이콘과 시스템이 간소화되었습니다.

- 마나를 잃어버리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마나순환 팔찌 룬과 관련됨.)

- 군중 제어기 텍스트가 이제 텍스트 그라데이션을 갖습니다.

- 레벨 숫자가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변경 예정:

- 자원 (시스템) 개선

- 포탑 파괴와 넥서스 애니메이션

- 레벨 숫자 색상

 

- Champ meters are now the same width as live and just a bit taller.

- Champ meter colors should be much closer to live values.

- Normal damage hangs around a tiny bit longer - similar to live.

- New spell shield border.

- All borders should look cleaner.

- Themed secondary resources like Corki, Jhin, etc still need a bunch of polish - feedback is still valid, but we are aware of their stylistic issues.

- Kled is fixed.

- Grey health should be much clearer.

- Burst damage is brighter on the left and darker on the right hand side to make current health more visible at all times.

- Extra life and unkillable icons got tweaks.

- Shred and defense up icons and systems have been simplified.

- Mana missing bug fixed (related to the manaflow band rune).

- CC text now has a text gradient.

- Level numbers should be centered (hopefully the fix sticks this time).

 

Upcoming: 

- Resource polish (as mentioned above).

- Tower death and Nexus animations.

- Level number colors.

 

새로운 폭발적인 공격

 

본섭 폭발적인 공격

 

 

기타

금색 귀환 효과가 현재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해당 귀환 효과는 상위 챌린저 티어 플레이어들을 위한 전용 보상입니다.

 

 

 

 

밸런스 변경점

 

*주의*: PBE는 새롭고, 임시적이며 때로는 극단적이거나 실험적인 변경을 적용하는 장소입니다. 아래에 보고 계신 것들은 부연 설명이 부족하거나 적용된 다른 변경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공식 패치 노트가 아닙니다.

 

챔피언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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