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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 PBE에 적용될 오공 패치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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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경고

변경점은 아직 실험단계입니다.(몇 개의 패치는 삭제, 추가, 또는 조정될 수도 있습니다)  아직도 패시브가 만족스럽진 않습니다.  아직 데미지가 조정이 되지 않았습니다.(너무 강하거나 너무 약할수도 있습니다.)

오공


기본 스탯

기본 마법저항력 : 32.1 -> 28  기본 체력 : 577.8 -> 540


Stone Skin P - 바위 피부

추가 방어력 : 근처(1400 거리 안)의 챔피언 1명 당 4/6/8 (1/7/13 레벨에서) -> 5+(레벨당 1)  주가 마법 저항력 : 주변 챔피언 1명 당 4/6/8 (1/7/13 레벨에서) -> 삭제  [신규] 이제 활성화 시 5초당 최대 체력의 1%의 체력 재생을 얻습니다.  근처의 챔피언이 3명 이상이면 바위 피부의 추가 방어력/체력 재생이 4배로 증가합니다.  근처의 챔피언 수 갱신 주기 : 1초 -> 0.25초


파쇄격 Q - 파쇄격

추가 피해량 : 10~130(+0.0~0.4 공격력) -> 30~110(+0.7 추가 공격력)  추가 사거리 : 125 -> 75~175  방어력 감소 지속시간 : 3초 -> 4초


[신규] 오공이나 분신이 기본 공격이나 주문으로 피해를 입히면, Q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9~5초 -> 10~6초


마나 소모량 : 40 -> 30~50  [신규] 시전 시간이 이제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습니다.


분신술 W - 분신술

 [신규] 얇은 벽을 넘을 수 있는 사거리 300의 돌진이 추가됩니다.(킨드레드 Q처럼)  은신 지속 시간 : 1.5초 -> 1초  [삭제] 분신이 사라질 때 더 이상 범위 피해를 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8~10초 -> 22~14초  마나 소모량 : 50~70 -> 50


분신이 이제 오공의 공격과 궁극기를 따라하지만, 30~70%의 피해만 입힙니다.  기본 공격 : 오공이 마지막에 공격한 대상을 분신이 공격합니다.  Q : 분신의 기본 공격을 강화시킵니다.  E : 분신이 공격 속도 증가를 얻습니다.  R : 분신이 회전하며 이미 띄워지지 않은 적들을 띄웁니다.  분신이 생성될 때 오공의 움직임 상태를 반영합니다.  포탑의 공격은 분신을 즉시 처치합니다.


근두운 급습 E - 근두운 급습

피해 : 65~205(+0.8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 -> 80~260(+1.0 주문력)의 마법 피해  공격 속도 증가 지속시간 : 4초 -> 5초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 10~8초  마나 소모량 : 45~65 -> 40~60  돌진 후 대상과의 거리 : 0 -> 75  이제 돌진이 대상을 따라갑니다, 리신 Q처럼 (우리는 아마도 이걸 적용시키지 않을겁니다, 적용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해주세요.)


회전격 R - 회전격

 [신규] R은 이제 7초 안에 두번째로 시전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시전은 첫번째에 공중에 띄워진 적을 띄우지 않습니다.  회전 지속시간 : 4초 -> 2초  초당 피해량 : 20~200(+1.1 총 공격력) -> 1.2 총 공격력+대상 최대 체력의 2.5~8.5%(+ 공격력 100당 1%)  회전 도중 이동 속도 : 시간에 따라 5~40% -> 스킬 레벨에 따라 20/30/40%


회전 취소 대기시간 : 1초 -> 0.5초  틱 주기 : 0.5초 -> 0.25초  [신규] 이제 각 틱이 정복자 중첩을 적용합니다.  회전 도중 공격 사거리 : 175 -> 50 (이것은 오공이 대상에게 더욱 다가가도록 도울 것입니다.)  [신규] 오공이 이제 다른 주문을 사용해 R을 취소하여 회전을 멈출 수 있습니다.  E의 공격 속도 지속시간이 이제 회전하는 동안 갱신되어 유지됩니다.  이제 스킬창에 효과 타이머가 추가되어 남은 회전 시간을 보여줍니다.


원문 트위터 : https://twitter.com/RiotAugust/status/1229961993873833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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