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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체적인 9.19 패치(롤드컵 패치) 밸런스 변경 내용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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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변경점은 최종적으로 결정난 것이 아니며, 일부 대상 챔피언은 목록에서 삭제될 수 있고 한 개에서 두 개의 챔피언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너프 카르마 :: Q 주문력 계수 60% >>> 40% 탐 켄치 :: 회색 체력의 75%가 체력으로 회복 >>> 30~100%가 체력으로 회복(챔피언 레벨에 따라) 유미 :: Q 둔화 20~80% >>> 20%; Q 둔화 지속 시간 1.5초 >>> 1초; Q 둔화율이 더 이상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회복되지 않습니다. 그라가스 :: W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6초; W 피해량 대상의 최대 체력의 8% >>> 대상의 최대 체력의 7% 세주아니 :: 기본 지속 효과(빙하 파괴자)의 피해량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15/2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 사일러스 :: 기본 방어력 32 >>> 25; 레벨당 방어력 3 >>> 2.5; 기본 공격 속도 0.645 >>> 0.711(계수는 변경 안됨)     버프 모데카이저 :: 보호막 생성을 위한 모데카이저가 입히는 피해 비율 30% >>> 35%; 관전자는 이제 모데카이저 궁극기에 있는 대상을 볼 수 있습니다. 사이온 :: W 보호막 30~130 >>> 50~150 오른 :: 기본 지속 효과의 걸작 아이템 제작 레벨 13레벨 >>> 12레벨 리븐 :: W 공격력 계수 100% >>> 130%; R 피해량 100~200(+60% 공격력) >>> 150~300(+90% 공격력); 잃어버린 체력에 비례한 R 피해량 증폭 0~200% >>> 0~100% *리븐의 R 최대 피해량은 동일함 피오라 :: Q가 포탑, 식물, 와드를 때릴 수 있습니다.; 두 번째 E가 포탑에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렉사이 :: 돌출 상태의 Q가 포탑에 적용됩니다.; 기본 방어력 33 >>> 35 신 짜오 :: 기본 지속 효과의 체력 회복 8~59 >>> 10~78; Q 피해량 20~40 >>> 20~52 그레이브즈 :: 기본 공격력 66 >>> 69 자크 :: 기본 지속 효과의 체력 회복 최대 체력의 4% >>> 최대 체력의 4~6%(챔피언 레벨에 비례); 기본 지속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에 핑을 찍어 알릴 수 있습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 :: E 공격 속도 10~30% >>> 20~40%; E 피해량 55~155 >>> 65~165 베이가 :: E 재사용 대기시간 18~14초 >>> 18~12초 오리아나 :: R 피해량 150~300(+70% 주문력) >>> 200~350(+80% 주문력) 하이머딩거 :: 기본 체력 488 >>> 500; Q 주문력 계수 30% >>> 35%; E 기절 지속 시간 1.25초 >>> 1.5초 카시오페아 :: E 강화 피해량 10~90 >>> 20~100 베인 :: R 공격력 증가 20~40 >>> 25~55 애쉬 :: Q로 평캔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둔화 15~30% >>> 20~30% 블리츠크랭크 :: Q 사거리 1050 >>> 1150; R 기본 지속 효과의 번개 최대 충전량 2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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