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ot Scruffy - 리드 게임플레이 디자이너 CatchesAxes는 가렌의 열성적인 팬이며 가렌의 일부 변경점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변경 목표는: - 핵심 플레이 패턴으로 위력을 다시 되돌려놓기위해 악당 기본 지속 효과를 삭제했습니다. - 게임 초반에 좀 더 강력해진 라인전.(의역) - 더 많은 빌드 활용을 위해 공격 속도 계수가 추가되었습니다. 아래의 변경점이 PBE에 곧 적용될 예정입니다 .해당 변경점은 두 서너번쯤의 패치에는 적용되지 않을것이며 피드백을 받고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삭제] 더이상 체력이 25/50% 이하일 경우 체력 회복 효과가 두 배가 되지 않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 9/4초 >>> 6초 - 11레벨에서 에픽급 몬스터를 제외한 어떠한 몬스터의 공격은 기본 지속 효과를 끊지 못합니다. >>> 에픽급 몬스터를 제외한 어떠한 몬스터의 공격은 기본 지속 효과를 절대 끊지 못합니다. - 체력 회복량 :: 2%/8% >>> 2.5/2.75/3/3.25/3.5/3.75/4.5/5.25/6/6.75/7.5/8.25/9/9.25/9.5/9.75/10/10.25% ㄴ 2.5% + (2~6레벨에서 0.25%씩) + (7~13레벨에서 0.75%씩) + (14~18레벨에서 0.25%씩) W - 재사용 대기시간 :: 23/21/19/17/15초 >>> 24/23/22/21/20초 - 중첩당 저항력 :: 0.33 >>> 0.25 - 최대 저항력 :: 50 >>> 30 ㄴ 최대 중첩 달성을위한 미니언 처치 :: 150 >>> 160(*역주: 0.25*160은 40인데 출처에서 잘못계산한듯) E - 횟수당 피해 :: 5 + 챔피언 3레벨당 1 (최대 10) >>> 8 + 공격 속도 12.5%당 1 ㄴ 가렌은 18레벨에서 49.3%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 기본 피해량 :: 14/18/22/26/30 >>> 8/13/18/23/28 - 공격력 계수 :: 0.36/0.37/0.38/0.39/0.4 >>> 0.23/0.26/0.29/0.32/0.35 - 방어력 감소를 위한 적중 횟수 :: 4회 >>> 6회 - [삭제] 더이상 적 하나만 맞힐 때 피해량이 33% 증가하지 않습니다. - [신규] 이제 가장 가까운 적에게 25%의 추가 피해와 적중 시 효과(50% 피해) 를 적용합니다. R - [삭제] 악당 기본 지속 효과 -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항상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 피해량 :: 175/350/525(+잃어버린 체력의 28.6%/33.3%/40%) >>> 150/300/450(+잃어버린 체력의 20/2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