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1,517

3/27 PBE 업데이트

조회수 13,949댓글 8추천 9
Mighty%2BPBE%2BBanner%2B%252822%2529.jpg

스플래시 아트

마법공학 자르반 4세의 전체 스플래시 아트가 PBE에 등장했습니다!
59009.jpg

기타

  • Neolexical이 덩크왕 아이번의 크로마에 대해 더 많은 변화를 예고했습니다:
"아이번의 크로마에 대해 약간의 변화를 줄 예정입니다. 아이번을 주캐로 삼으신 몇몇 분들의 스킨/크로마를 더 낫게 만들어주시는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 비록 제가 스킨 팀에서 일하고 있진 않지만, 그들이 토의 중이며 각 피드백들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있다는걸 알고 있죠."
D2oqJuXUcAAGOEv.jpgD2oqMegUYAIJTRZ.pngD2oqPOSVYAA69o6.pngD2oqRorUwAA5PpI.png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Chogath.png
초가스
 
[Changelist]
  • Rupture.png
    파열 (Q)
     
    • 재사용 대기시간 : 9 -> 7
choq.png

문도 박사
[Changelist]
  • InfectedCleaverMissileCast.png
    오염된 대형식칼 (Q)
     
    • 피해량 : [대상 현재 체력의 15/17.5/20/22.5/25%] -> [대상 현재 체력의 20/22.5/25/27.5/30%]
mundoq.png
  • Masochism.png
    피학증 (E)
     
    • 최소 보너스 공격력 증가량 : 30/45/60/75/90 -> 40/55/70/85/100
mundoe.png

Garen.png
가렌
 
  • GarenW.png
    용기 (W)
     
    • 재사용 대기시간 : 24/23/22/21/20 -> 23/21/19/17/15
    • 추가 방어력 & 마법 저항력 증가량 : 0.25 -> 0.333
    • 최대 중첩 : 40 -> 50
    • 지속 시간 : 2/3/4/5/6 -> 2/2.75/3.5/4.25/5
garenw.png

Morgana.png
모르가나
 
  • [롤백] 체력 재생 : 4.5 -> 5.5
  • 성장 체력 재생 : .12 -> .08

Pyke.png
파이크
 
  • PykeQ.png
    뼈 작살 (Q)
     
    • 재사용 대기시간 : 16/14/12/10/8 -> 14/12.5/11/9.5/8
pykeq.png
  • PykeE.png
    망자의 물살 (E)
     
    • 기절 지속 시간 : 1.1 -> 1.25
pykee.png

Rumble.png
럼블
 
  • RumbleShield.png
    고철 방패 (W)
     
    • 추가 이동 속도 : 10/15/20/25/30% -> 20/25/30/35/40%
rumblew.png
  • RumbleCarpetBomb.png
    이퀄라이저 미사일 (R)
     
    • 재사용 대기시간 : 110/100/90 -> 100/85/70
rumbler.png

Sylas.png
사일러스
 
[Changelist]
  • 체력 재생 : 9.5 -> 7.5
  • SylasW.png
    국왕시해자 (W)
     
    • 피해량 : 60/90/120/150/180 -> 50/75/100/125/150
sylasw2.png
  • SylasE.png
    도주 / 억압 (E)
     
    • 재사용 대기시간 : 12/11.5/11/10.5/10 -> 18/16/14/12/10
sylase.png

Urgot.png
우르곳
 
  • UrgotE.png
    경멸 (E)
     
    • 재사용 대기시간 : 전 구간에서 14 -> 16/15.5/15/14.5/14
    • 마나 소모량 : 50/60/70/80/90 -> 60/70/80/90/100
urgote.png
  • UrgotR.png
    불사의 공포 (R)
     
    • 피해량 : 125/250/375 -> 100/225/350
urgotr.png

Demolish.png
철거
 
  • 추가 피해량으로 전환되는 최대 체력 : 30% -> 35%

demolish.png

Overgrowth.png
과잉성장
 
  • 몬스터 혹은 미니언 120마리를 흡수한 뒤 증가하는 최대 체력 : 2.5% -> 3.5%

overgrowth.png

UltimateHunter.png
궁극의 사냥꾼
 
  • 현상금 사냥꾼 스택 당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2% -> 3%

ultimate.png

CutDown.png
체력차 극복
 
  • 피해량 : [5% - 12%] -> [5% - 15%]
cutdown.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