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lacement Immunity: 강제이동면역
롤공략 #13 [전체 위키 보기]
사람들은 [강제이동면역]을 흔히 [저지불가]와 혼동해서 사용합니다
그러나, 엄연히 다릅니다
[저지불가]는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Displacement Immunity: 강제이동면역]
[Total CC Immunity: 방해효과면역]
[방해효과면역]이 상위효과입니다 (모든 CC기에 면역입니다)
이중에서 강제이동면역에 대해 알아봅시다!
3줄요약
1. [강제이동면역]은 에어본, 이동식 제압 효과에 면역을 준다 2. 기절, 속박, 둔화 등은 씹지 못한다 3. [방해효과면역]은 전부 씹는다
효과
에어본, 체공, 쓰러뜨림, 끌어당김, 수면, 경직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추가로,
모데카이저 R
암베사 R
스카너 E, R
세트 R
탐켄치 R
의 제압효과를 무시합니다
획득처
오로라 R
요네 E 재시전
녹턴 R
세트 R
비에고 R
바이 R
워윅 Q
브라이어 R (돌진)
등등… 매우 많습니다
궁금하신 스킬은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립니다
상세효과
[수면]은 [졸음]이 끝나는 순간 적용되기에 [졸음]이 끝나는 순간에만 [강제이동면역] 상태면 됩니다
요네 E는 돌아가는 중에만 [강제이동면역]이므로 돌아가는 중에 [수면] 상태가 되도록 타이밍을 조절하면 씹습니다
기절, 속박, 둔화, 도발 등은 씹을 수 없기에 기절 등에 걸립니다
그러나 기절한다고 해서 이동 효과가 취소되진 않기에 녹턴의 돌진이 중간에 멈추진 않습니다
중간에 cc기에 걸리면 돌진이 끝나고 나서 남은 cc기는 남은 지속시간동안 적용됩니다 (cc기를 걸린 상태로 이동한다 보면 됩니다)
여진, 빙결이 터지지 않습니다
우르곳 궁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효과가 종료될때까지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스턴과 에어본을 동시에 주는 일부 스킬들의 스턴을 씹습니다
알리 Q
자크 E, Q
사이온 Q, R
트타 R
등등..
보너스) [Slow Immunity: 둔화 면역]는 둔화에 면역을 줍니다 마이 R, 세주 패시브, 누누 W, 스카너 E가 해당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롤공략> 시리즈는 잠깐의 휴식 기간 후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