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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린 상성 설명 2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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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렐리아  2 치속 암거나

트린의 대표적인 밥 궁 찍으면 그냥 유체화 궁 켜고 이렐 한 번 클릭해 놓으면 알아서 이긴다. 이렐 q -> 들어와 주면 오히려 좋음 e -> 맞e로 쉽게 피함 궁 -> 애초에 안 째고 싸울 거라 별 의미도 없음 그나마 주의해야 하는 거라면 이렐의 미니언 q 드리블이랑 w 시간 끌기 정도. 근데 트린은 유체화 들어서 어지간해선 드리블 따라가지고, 이렐킹급 개미친 장인 아니면 드리블 도중에 트린한테 딜을 안정적으로 넣을 수도 없다. W도 트린한테 터지기 싫다면 트린이 궁 쓰기 전에 빼는 경우가 대다수다. 둘의 dps 차이가 꽤 나기 때문


갱플랭크  3.5(쉬움) 치속 정석

1. 짤딜교 쳐맞으면(특히 갱플이 쉰 사왔다면) 피가 존나 빨리 빠져서 라인전 말린다. 이건 트린 유지력으로 커버 안 된다. 대가리 박고 원턴킬각 봐야 한다. 다만 굶드라 뜨면 그나마 좀 낫다. 2. 화약통은 딜도 딜이지만 슬로우 + 갱플 이속버프의 영향도 매우 크므로 궁만 믿고 화약통 다 쳐맞아 주는 일은 없도록 하자. 3. 얘는 W 슬로우를 귤로 풀 수 있고, 화약통 + 궁의 슬로우와 이속 버프 때문에 의외로 꽤나 재빠르다. 그러므로 킬각은 유체화가 있거나, 라인이 많이 당겨져 있을 때 보는 게 좋다. 그리고 같은 이유에서, 다이브 치는 건 특히나 신중해야 한다. 4. 맞딜은 너무나도 당연히 개쳐바른다. 5. 후반 가면 스플릿 무조건. 얘가 고수라는 가정 하에 한타 가면 갱플이 개씹쳐바른다.


트런들  7.5(준 카운터) 착취 정석

크리 100퍼 채워지기 전까지는 그냥 존나 사려야 한다. 워윅이랑 굉장히 유사하다. 착취 + 굶드라로 타워허깅하면서 뻐기자. 자존심 좆까고 버릴 cs는 버려라. 얘가 워윅보다 난도가 0.5 더 높은 이유는 철거 속도 때문이다. 집 한 번 갔다 오면 살림살이 다 박살난다. 그러므로 유지력 싸움이 아주아주 중요하다 할 수 있겠다. '엥 트런들 맞딜 존나 센데 치속에 구인수 들어서 dps 올려야 하는 거 아님?'이라 할 수도 있겠지만, 내가 경험한 바로는 초반엔 점화 치속이어도 지고, 후반엔 착취 굶드라여도 이기더라. 그냥 초반 존나 뻐기는 게 답인 거 같다. 아 그리고 얘 상대로는 플 대신 점화나 텔 드는 것도 고려는 해볼 만하다. 오로지 얘 하나만 보는 용도긴 하지만.


스웨인  1(지면 병신) 치속 암거나

솔직히 트린 들고 얘한테 지면 장애인이다. E로 스웨인 등 뒤로 날아가면 걍 1킬이다 ㅇㅇ; 존야만 조심해


말파이트  10(닷지/밴) 착취 정석

유구한 전통의 트린 하드카운터인 돌덩어리다. 놀랍게도 라인전, 초중후반 맞딜, 한타, 스플릿 전부 다 가로막힌다. 트린이 이기는 구간은 겜 전체에서 1~5렙 라인전밖에 없다. 근데 씨발 그 구간에서 3킬을 쳐 따도 얘가 2코어 뜨면 그냥 좆된다. 얘는 '난 스플릿하고 얘는 팀한테 맡겨야지'라는 방법이 안 통한다. 왜냐고? 얘 이니시 능력을 생각해 보면 금방 해답이 나온다. 상대가 얘면... 뭐 초반에 갱 불러서 좀 따고 이후로는 찌그러져서 백도어각이나 봐야지 ㅋㅋ;


마오카이  4(조금 쉬움) 치속 구인수

당연히 맞딜은 개좆터는데, cc가 워낙 빠방하고 한타가 존나 센 게 거슬린다. 얘는 이니시보단 역이니시 특화라, 말파마냥 내가 스플릿하는 동안 본대를 터트릴 수준까진 아니긴 한데, 자꾸 나한테 들러붙어서 넉백 슬로우 속박 넉백 슬로우 속박 이지랄하면 존나게 짜증난다. 라인전 때도 크리 잘 터져서 계속 붙어 팰 수 있으면 킬 따기 쉬운데, e쿨 사이클이 잘 안 돈다면 얘 넉백 계속 쳐맞아서 교착 상태가 돼 버린다. 그런 상황이 오면 라인 왕창 밀어 넣고 유지력 싸움을 하던 딴 라인이나 정글에 영향력 행사하던 하자.


레넥톤  5(손싸움) 치속 정석

절대 먼저 들어가선 안 돼 얘가 e평wqe 다 쓰고 빠질 때가 타이밍이다. 바로 w걸고 따라가서 조패라. 얘는 초반 스킬 쿨이 길어서, 붙어서 계속 평딜하면 이긴다. 그리고 내가 생각하기엔 이게 ㄹㅇ 중요한데, 붙어서 패던 중 얘가 궁 켜면 그 즉시 뒷e로 빼라. 얘가 안 그런 거 같지만 궁 의존도가 꽤 높다. 특히 1ㄷ1에선 더더욱. 유지력은 비슷하긴 한데, 트린이 좀 더 좋다. 한타는 레넥, 스플릿은 트린이 각각 근소 우위. 갠적으로 상대로 만나면 참 좋은 개꿀잼 황밸 매치업이다. 참고로 중후반부에는 맞딜 개좆턴다. 위 내용은 전부 초반 라인전 넘기는 법 설명한 거임


오공  4(조금 쉬움) 치속 정석

I) 오공이 q만 긁고 거리 유지하는 푸씨년이다 -> 트린 유지력은 ㅆㅅㅌㅊ이므로 버틸 만하다. 한 번 드가는 척하고 앞무빙 치면 분신 뺄 테고, 그럼 그 다음 턴에 딜교하면 좆바른다. 근데 쉰 뜬 오공은 아프긴 함 ㅠㅠ II) 오공이 적극적으로 들어와서 딜교한다 -> 렌즈 사 두자. e로 들어오면 당연히 쫄지 말고 맞딜하자. 얘가 분신 뺀 순간 w걸고 조패면 된다. 다만 매 순간마다 궁은 무조건 조심. 얘가 궁 뺀 순간 거기서 더 싸울 생각은 하지 말고 빼라. 그러 고 나서 나만 궁 있는 턴에 따면 된다. 조바심 x 얘 궁 생각하면 당연히 스플릿 해야겠지?


베인  7.5(준 카운터) 착취 정석 의외로 카운터까진 또 아니다. 그 이유는: 1. 베인이 갱에 매우매우 취약함 2. 선고만 빼면 이기는데, 그 선고를 방어할 비장의 카드가 있음 평소엔 당연히 타워 허깅하면서 찌그러지고, 베인이 앞구르기 시전한 순간 e 쓰면서 풀발하고 진입하면 얘가 선고 뺀다. 그럼 e쿨 다시 돌리고 w e 다 써서 진입하면 된다. 선고보단 회전베기 쿨이 훨씬 짧기 때문. 트린w는 쿨 꽤 길어서 선고 타이밍에 안 쓰는 게 낫다. 아 그리고 위에 적어 둔 비장의 무기는 바로 밤끝이다. 아니시발진짜약파는게아니라요 트린이 의외로 방관 효율이 좀 나온다. 원체 탱킹 대응력이 0인 애라 조커 카드로 진짜 쓸 만한 템임. 특히 베인은 밤끝을 벗길 스킬이 선고 딱 하나라 원턴킬각 ㅆㄱㄴ


이하는 남은 챔 리스트. 존나 많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럼블 카시오페아 스카너 하이머딩거 나서스 우디르 뽀삐 그라가스 판테온 모데카이저 요릭 아칼리 케넨 가렌 리븐 쉔 볼리베어 렝가 빅토르 세주아니 피오라 다리우스 제이스 퀸 나르 자크 야스오 카밀 아크샨 탐 켄치 클레드 아트록스 일라오이 오른 요네 암베사 세트 그웬 크산테 스몰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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