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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레쉬 소소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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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아직도 쓰레쉬로 빙결 가는 사람 있는데 상대가 유틸이든 탱이든 이제 무조건 여진 가야함 (여진 계수와 쓰레쉬 방어력 매커니즘, 빙결과 쓰레쉬 e의 둔화율,후반 밸류등)

부룬은 결의) 생명의샘 - 뼈방패(재바) - 서로 바텀 조합이 파밍하다 후반 갈 것 같다 = 과잉성장, 초반부터 계속 교전 할 것 같다 = 불굴의 의지

영감) 비스킷 - 우통 고정

파편룬) 라인전 무조건 이겨야한다 - 적응형 2개, 성장체력 서로 파밍하는 구도다 - 쿨감, 이속, 성장체력

지금 쓰레쉬는 생각보다 후반 밸류가 좋다 영혼당 방어력이 1이 됐을 때 부터 그랬다. 그래서 더더욱 빙결을 안 가는거고 라인전에 목 매지 않아도 괜찮은 이유이다

본론으로 넘어가 쓰레쉬에 대한 소소한 팁을 알려주면

쓰레쉬는 아트 q 빗겨치기처럼 e를 대각으로 쓰면 사거리가 살짝 증가한다.

쓰레쉬의 그랩은 적중시 쓰레쉬 방향으로 두번 당기는 판정이라 당겨오는 방향을 플로 조정 할 수 있다.

쓰레쉬 w는 구조물? 판정이라 길막이 가능하다 딜레이도 거의 없어 도주시에 은근 괜찮음

쓰레쉬 궁은 q를 최대 사거리에서 맞춰도 q r e로 땡겨오면 무조건 적중 가능함

쓰레쉬 e에는 둔화가 있어서 그냥 q보다 e q 가 훨씬 맞추기 쉽다

이건 그랩폿 팁인데 그랩폿들은 서로 그랩에 맞그랩으로 대처 가능하다

뭐 더 설명할게 남았나 모르겠네 생각나면 추가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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