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기에 앞서 조건부로 팀원에게 민폐 끼칠 요소와 파훼될 여지가 있음을 밝힘니다 간단합니다. 그저 미드가 강타들고 양 칼날부리를 먹는것 그뿐입니다. 단 선행조건이 몇가지 있는데
0. 상대나 우리팀에 강타가 없어야함 있음 우리 칼부만 먹기 첫째 2~3랩 타이밍에 강할 것(리신, 신짜오, 라이즈, 카서스등등) 둘째 라인클리어가 빠를것( 이즈같은건 안됨) 셋째 첫번째에 겹치는건데 맞다이가 강할 것(애니비아 안됨) 넷째 기동성이 좋을것 혹은 맞다이가 ㅈㄴ 강하거나 정도가 있습니다.
리 신이 이 미드강타에 젤 적합한 것 같아 리 신 기준으로 4랩까지의 동선?을 설명하자면 먼저 강타를 들며(필요시 해명까지 근데 우르프라 사람들이 무신경함)미드간다 말한 후
1랩 미드한타에 참여해 킬경험치를 먹으면 첫웨이브 2마리에 2랩 안먹으면 3마리에 2랩이 찍힙니다. 그리고 첫 웨이브에 근거리에 강타 쓰고 선2랩 찍고 라인 클리어(선2랩으로 압박하면 거진 포탑까지 밀려남 특히 메이지는) 그리고 그냥 대놓고 상대 칼부 먹으러 들어갑니다. 강타까지 써가지고 상댄 타워에서 받아먹거나 걸칠텐데 상대가 방해할거 같음 600에 강타 아님 아무때나, 방해하러 온다해도 미니언 없음 음파 맞기 쉽고 리 신이 우르프 깡패라 방해하면 죽던가 미니언이 타므로 이득입니다. 그리고 점멸 써서(리 신 아니어도 쓰는게 좋음) 빠르게 라인 복귀 or 먹고 대포귀환<-반피 이하 남았을 경우(이럼 끽해야 한두마리 탐) 웨이브 먹음 3랩되는데 이때 아군 칼부 먹음 됩니다. 그리고 티아멧 골드 맞춰서 귀환하면 됩니다. 그러면 골드, 랩차나서 상대 미드는 이깁니다.(진판도 분당 시에스 11개임)
민폐는 미드라인이 겹칠 경우(왠만하면 양보해줌)랑 우리팀이 강타를 두명 들 경우밖에 없고 파훼법은 많을 것 같지만 5인큐가 아니라면 막기 힘들고 즐겜 특성상 딱히 건들진 않습니다. 생각나는건 이정도가 있네요 1. 서로 미드강타 2. 상대 탑 한명이 버티고 나머지가 내려와서 응징 3. 상대 정글 존재 4. 1랩vs2랩 이길 정도로 ㅈㄴ쌘 챔프(ex 워윅, 다리우스) 말린적이 없어 실행한 적은 없지만 망하면 대충 버티다가 정글템 들고 정글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후반가면 힘 스펠 하나만큼 힘이 빠지지만 템 차이가 나서 체감은 나지 않았습니다. 소신발언)우르프에도 라인 선택 있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