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548

개인적인 밸패안(원딜)

조회수 366댓글 2추천 1

요즘 원딜이 너무 날뛰기 좋은 메타인거 같음 원딜러인 내가 봐도 조금 과도하게 하체에 비중이 실림 그래서 패치안을 조금 내보려고 하는데 지금 메타에 적절한지 정도를 조금 봐주셨으면 함 우선 아이템부터 하위템은 건드릴게 없는데, 신화템은 좀 고쳐야 한다고 생각함 돌풍은 공격력 60, 공속 20퍼, 치명타 20퍼를 주는데, 공격력을 55로 낮추고, 대신 쿨을 100초로 해주면 좋을 것 같음 그리고 돌풍 딜은 잃은체력에 비례해 50퍼까지 증가하는데 돌풍 자체가 막타용보다 이동기에 더 가까운 성능을 가지는 만큼 180~220의 기본딜을 280~320정도로 올리고, 잃체비를 없에고, 깡딜을 물리뎀으로 바꾸면 좋겠음 무엇보다 중요한 신화급 지속 효과 이속 2%를 4%까지만 올려주면 좋겠음. 벨트에 비해 성능이 너무 떨어짐 철갑궁은 지금이 딱 좋은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도트뎀, 미니언, 몬스터 때문에 철갑궁이 날아가는 아쉬운 상황이 종종 생김. 철갑궁이 터지는 체력을 30%에서 소폭 낮추거나 돌풍처럼 액티브로 바꾸면 나아질것 같음 크라켄은 원딜템으로 분류됨에도 전사들이 더 많이 가는게 함정인것 같음 원거리, 근거리에 성능차를 두었으면  좋을것 같음.  ㅡ챔프 밸패 희망사항ㅡ 루시안 Q - AD 계수 전구간 5%정도만 하향 미포 Q- AD 계수 10%만 하향 챔프 우선 판정인데, AD계수 100이라 초반에는 ㅈㄴ 아픔 E - AP -> AP +AD, 둔화 5%만 하향 유성과의 조합이 너무 좋음 바루스 기본 능력치 - 사거리 575 -> 600 같은 활잽이인 애쉬와 차이가 남, 뚜벅이라서 긴 사거리가 필요함 W, R - 공격력 150당/AD 50%정도 만들어주면 좋을듯 바루스가 약한 이유중 하나로, 위 스킬에는 AD계수가 없음, 깡딜도 별로 높지 않음 바루스가 구린 이유중 하나이기도 함 베인 Q - 쿨 전구간 1초 증가 W - 최체비 고뎀 4/5.5/7/7.5/9%로 하향 스킬로는 중첩 X E - 벽에 부딫힐때 볼트에 맞았을때와 같은 피해를 추가로 받는걸로 변경 사미라 기본 능력치 - 체력 20 감소(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이속 5 감소(패시브 이속 증가가 있기 때문에) W - 투사체 파괴를 기본공격 방어로 변경 E - 돌진 거리 600 -> 500 사거리 까딱 한대 치기라도 하면 바로 훅들어옴 R - 치명타 피해량 150%로 고정 오늘은 여기까지 궁금하거나 억까인점은 댓글에 얘기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