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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정복자 균열생성기 아지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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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보고 느낀점(좀 주관적임)



균열 뽑을시
1ㄷ1 카운터:
ad탱커(초중반에 끝내지 못하면 후반에 환장함)
피흡딜탱(뉴메타가 아니고 정석인데 이게 가능한 챔이 아트임)
이속(걷는거)위주 챔(But 우디르,볼베는 너무쉬움)

균뽑시
1ㄷ1 우위:
이속위주가 아닌 뚜벅챔들(예:케이틀린,ㄹㅇㅋㅋ)

돌진기있는 ad칼챔
(예:카밀,요런 애들이 러시안 딜교를 먼저 거는데
그때 받아치면서 따면 좋음,아지르가 이니쉬도
 좋지만 받아치는것도 잘하는 챔임
그러나 킬을 좀 따이면 복구가 다른챔들보다 몆배는 힘듬)

스킬을 이용한 기동성 챔(예:사미라:아칼리,실수로라도
궁+포탑 사정거리에 들때가 많은데 그때가 좋음
그러나 이런류의 챔들은 나갈때도 손쉽게 나갈수 있음)

한타는 개인의 상성보다는 조합을 우선시 하기에
1,미니언or칼부로 피흡해 연속한타를 대비하기
2,한타중에 상대를 갉아먹는 동시에 자신은 틈틈히
피흡하기
정도인데 2번이 상당히...아니,많이 도움이 되고
특히 장기적 한타는 아지르가 원래도 좋았는데
이젠 피손실 대비 피해량도 월등히 좋아져서 한타가
끝나도 피가 많이 남는걸 볼수있음,그러나 두팀 조합상
장기적 한타가 안될경우는 많이 무력한 모습을 보임
그리고 기습에 존야가 있어야만 할정도로 너무 취약함

약간 3개의 스탯으로 보면 일반은 힘3/유지력4/팀원보조3 인데
이건 힘2/유지력7.5/팀원보조0.5임
팀원보조가0.5인게 한타가 구린게 아니라
비유하자면 일반은 비빔밥이라면
균열은 밥과 반찬임,하나가 되는건 아니지만 잘 어울리고
각각의 특징을 느낄수 있음.스킬연계가 아닌
제각각의 특징을 살려 한타를 진행하는데 이것이 장점이자
엄청난 단점이 됨 아지르 특성상 스킬연계가 중요한데
그점이 좀 많이 소홀해지게 됨
그리고 아이러니하게도 이 빌드는 유지력이 매우 높지만
앞에 말처럼 밥과 반찬인데 이 경우는 결국 섞이지않아 조합을 맞춘것과 비교하면 장기적 한타가 취약함
이럴땐 아지르 외 3~4명이 조합이 될때와 그게 아니면 상황이
한타 주도권이 아군팀에 있을때면 커버가
가능하지만 굳이 그러지 않아도 각자 잘하기만 하면 상관없다

그리고 이 빌드는 초보들이 쓰기엔 무리가 있다
2,3코어는 존야와 내셔를 간다

요정돈데 쓰다보니 오지게 많이 썼네 그리고 새벽에 몽롱한 상태에서 써서 후에 갈수록 말이 이상해지는듯 그래도 왠만하면 이해될듯하네요 그리고 이거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었으니 고거 생각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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