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819

아지르는 밤수가 좋은듯 + 라이즈

조회수 212댓글 0추천 1

아지르는 마순팔, 침착 룬만 들어도 초중후반 모두 마나 감당이 됨. 아지르는 Q, W, E가 모두 고정 마나라서 초반 마나 관리만 뭘 가든 까다롭지 중후반 가면 쓸데없이 맵 이동하려고 슈리마 셔플 너무 남용하지만 않으면 괜찮음. 마나템가면 오히려 마나통만 쓸데없이 높아짐. 그래서 루덴, 리안드리 마나 신화템 가면 손해인거임. 
밤의 수확자 들면 패시브만 빼도 아이템 스펙이 좋아서 아지르는 맞다이하려면 W 특유의 메커니즘때문에 다른 메이지 챔피언에 비해 생존력도 지나치게 부실해서 체력 300 있는게 엄청 체감됨.
균열 생성기는 써있는 스펙으로 보면 아지르한테 되게 좋을 것 같지만 모든 피해 흡혈이 모두 광역 판정으로 적용되기에 기대치가 너무 낮아서 밤의 수확자 쓰는게 좋음. 반면에 라이즈한테는 EQ 모든게 탈리아 Q마냥 단일 판정으로 들어가고, 패시브때문에 지속딜이 고정 데미지로 들어가서 딜로스도 없는 라이즈 찰떡궁합 사기템인데 몇번을 말해도 안가더라..; QWE선마만 해도 충분히 쓸 수 있음. (라이즈 E를 선마하면 쿨타임이야 줄어들겠지만 라인클리어가 좋아지진 않음. 마나 소모량은 무지막지하게 늘어나는 반면 W는 단일딜도 세고 마나 소모량도 전반적으로 적은 편임)

=> 아지르는 밤의 수확자 빌드, 라이즈는 균열 생성기 빌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