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 1.
마나무네-신파자-(얼심)-히드라-(유동적이지만 대부분 세릴다)
정복자 마순팔
침착 깨달음
민첩함(핏빛길)
최후의 일격
빌드 2.
정수-드락사르 고정 -히드라-세릴다-(유동적)
정복자 비스킷
승전보 통찰력(마법의 신발)
핏빛길
최후의 일격
빌드 3.
광휘의 검-마나무네-크라켄-정수-구인수-(유동적이지만 대부분 히드라)
정복자 피의맛
침착 굶주린 사냥꾼
민첩합
체력차 극복
주의해야할점.
선 여눈 시작은 자제할것.
상대가 쌍유성이 아니라면 도란검시작.
빌드 3일 경우에만 선 수확의낫 시작.(체력차 극복을 들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