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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유저들을 위한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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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하는 친구들 이 글 보고 도움이 됐으면 해서 써봄

0. 카르마라는 픽은 어떤 때에 좋은가 일단 카르마라는 챔프를 알아봐야 함. 카르마는 만트라라는 독특한 스킬강화 컨셉을 갖고 있음. 때문에 6전 초반 견제 능력이나 교전 능력이 우수함. 따라서 상대가 라인전이 약한 카이사 같은 챔프를 꺼냈을 때에 압박하는 라인전을 펼치기 좋음. 특히 이즈랑 궁합이 좋음. 라인클리어는 카르마가 도와주면 이즈는 견제/압박 능력이 크게 좋아지고, 교전 능력도 우수해지기 때문에 라인전이 굉장히 강해짐. 1. 6레벨 전 초반 라인전 리쉬하고 와서 상대 원딜에게 만트라Q 한 대 꽂고 라인전 시작하는게 좋음. 주문 작열이랑 유성까지 들어가면 상대 원딜 피를 초반부터 100 가까이 깎고 시작할 수 있음. 만트라Q를 꽂고 난 다음에는 원거리 미니언에 평타 한 대씩 쳐주면서 선 2렙 가져오기. 첫 웨이브 경험치 다 먹고 2번째 웨이브 근거리 다 먹으면 2레벨이 된다. 이거 꼭 알고 있어야 함 이거는 기초 중의 기초임. 2레벨 되는거 계산하고 있다가 되면 바로 앞으로 나가면서 E 키고 Q평. 이러면 상대는 압박감이 상당함. 아 그리고 Q는 맞으면 폭발하면서 광역 데미지를 입히니까 미니언을 이용해서 Q를 맞힐 수도 있음. 2. 첫귀환 및 그 후 라인전 첫 귀환에 악마의 마법서 900원짜리 뽑아오기. 돈 남으면 핑와 사오자. 만약 돈이 안되면 증폭의 고서 하나 사고 남는 돈으로 핑와 요부 사오자. 첫 귀환 후의 라인전에는 쿨감과 주문력을 모두 제공해주는 악법서를 사왔기 때문에 견제 능력이 크게 올라왔음. 6레벨 기준으로 악법서 사오면 만트라 Q딜 상대한테 250 정도 꽂힌다. 그냥 Q는 150정도 박힘. 맞추면 무조건 이득이기 때문에 잡기술이 하나 있음. 상대 포탑사거리 안에서 견제가 가능함. 포탑이 우리 미니언을 때리는 대상으로 삼을 때 Q (만트라 Q가 더 잘 먹힘)날리고 E걸고 빠져나오기. 이러면 상대는 유성 주문작열 다박히면 되게 아픈데 나는 포탑에 안 맞을 수 있고, 만약 타이밍 못맞춰서 맞아도 실드로 어느정도 막아낼 수 있음. 갱호응 같은 경우는 앞으로 실드걸고 이속받으면서 만트라 W로 속박걸면 꽤 시간이 길기 때문에 나쁜 편은 아니지만 갱호응이 안정적이지는 않음. 때문에 푸쉬 주도권이 있다는 점을 이용하여 라인을 잘 관리해주는 게 좋음. 3. 템트리 순서 시작템은 주문 도둑의 검을 보통 선택하게 되지만 블츠같은 애들 상대로는 헌납 터뜨리려다가 내 대가리가 터질 수 있으므로 고대유물 방패를 들기도 함. 템은 첫귀환 악법서 > 1코어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 신속신 > 슈렐 > 향로 > 구원 순으로 가면 됨. 4. 합류 및 로밍 카르마는 E에 이속 증가가 있기도 하고 카르마 측이 푸쉬 주도권을 쥐기 쉽기 때문에 합류 속도가 빠른 편이다. 때문에 맵리를 자주 하고 커버를 가주는 게 좋다. 특히 소규모 교전이 강한 편이므로 초중반 용싸움이나 전령싸움 같은 경우는 가줄 수 있다면 가주는 게 좋음. 로밍은 별로 안 좋은 편이긴 한데 아군이 다이브를 한다거나 하는 경우에는 큰 도움이 됨. 실드로 아군 살릴 수도 있고, 딜보조나 속박을 걸어 다이브 성공률을 높이기 좋음. 5. 한타 한타는 보통 라인전과는 다르게 들어오는 애들을 Q, W로 저지하는 역할. 아군 딜러를 계속 봐 주면서 둔화와 속박을 알맞게 잘 걸어줘야 함. 보통은 만트라 E로 광역실드를 넣어주는 게 좋음. 평타로 만트라 쿨 계속 돌려줘야 함.

카르마유저분들 이거 보고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양피지 올리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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