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느 순간, 유튜브는 일루미나티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했고, 그것을 밝혀내는데 성공했다.
그렇다.
유튜브는 일루미나티이다.
그 이유를 살펴보자. 먼저, 위의 유튜브 로고를 보자.
위 로고는 유튜브를 상징한다는 점에서 큰 증거가 된다.
위 로고가 유튜브가 일루미나티라는 것을 밝히는 부분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가운데에 있는 삼각형이다.
허나 이 부분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기에
다른 부분을 들고 왔다.
왜 YouTube일까?
왜 Y와 T만 대문자인 것인가?
그래서 Y와 T를 뺀 ouube를 구글에 검색해 보았다.
그리고 YouTube 의 철자 수인 7, 7번째 결과물을 찾았다.
나는 여기서 경악을 금치 못했다.
위에 보면 Overview와 같은 글자들이 나열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나는 여기서 YouTube의 철자 수와 같은 철자 수를 가진 글자들만 모아 봤다.
Traffic, Revenue, Hosting, Related.
모두 한국어로 번역하면
교통, 수익, 호스팅, 관련된
이 된다.
여기서 품사의 종류가 다른 하나는
Related, 즉 '관련된' 으로 유일한 형용사이다.
여기에 무슨 뜻이 있는 것일까?
깊은 고민을 한 결과,
나는 충격에 빠질 수밖에 없었다.
바로 e가 2개 들어가 있는 글자라는 점이다.
왜 굳이 이런 단어 선택을 해야만 했을까?
이것은 일루미나티가 의도한 바일 가능성이 크다.
돌아와서, e는 알파벳의 5번째 글자고,
53은 ASCII코드로 5가 된다.
여기서 53×5를 하면 265가 된다.
2+6+5는 13이다.
13은 일루미나티를 상징하는 수다.
이래도 유튜브는 일루미나티임을 부정할 것인가?
유튜브의 공식입장을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