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위: 아이번 아이번은 서포터형 정글러라는 참신한 포지션을 지닌 챔피언입니다. 그렇기에 한타 때에 더욱 강력한 위력을 보일 수 밖에 없는데요. 아이벗의 보조 능력은 최강이지만, 직접적인 캐리력은 낮아 5위로 책정했습니다. 아이번의 패시브 숲의 친구는 캠프 몬스터를 공격하지 않고 처치할 수 있습니다. 이는 미리 깔아두고 나중에 처치도 가능해, 상황에 따라 능동적인 정글링이 가능합니다. 또한 5레벨부터는 버프 공유도 가능해 아군과 함께 강해질 수 있습니다. 아이번의 Q 덩굴뿌리는 원거리에 있는 적을 속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끝이 아니라, 속박된 적을 공격하는 아군은 적의 위치로 이동합니다. 즉 다른 챔피언의 속박 혹은 돌진과 다르게 속박을 하면서 아군도 돌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번의 E 보호의 씨앗은 아군에게 보호막을 씌우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다른 스킬과의 차이점은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게 아니라 보호막이 터진다는 것입니다. 보호막이 터질 때 적을 둔화시켜, 아군을 전투에서 유리하게 해주는 OP 스킬이죠.
4위: 우르곳 우르곳은 내구와 공격 모두 강력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미친 성능의 우르곳은 그 사기성으로 인해 '라이엇의 아들'이라는 이명을 가지고 있죠. 라이엇의 우르곳 사랑은 성능만이 아닙니다. 오죽하면 챔피언 이름을 한글자만 고쳐 게임 모드를 만들까요. 후반만큼은 1위라 해도 문제 없지만, 초반의 활약이 미미한 편에 속해 4위로 책정하였습니다. 우르곳의 패시브 화염의 메아리는 일반 공격 시에 6개의 다리 중 적을 향한 다리로 대상의 최대체력에 비례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좌우로 이동할 시, 전방의 적에게 3번까지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전투 중 이동이 많은 적에겐 6개의 다리 중 대부분을 사용하기도 하여,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이 진가는 게임 후반에 더욱 발휘되는데, 위력이 오를 뿐더러, 재사용 대기 시간이 13레벨부터 2.5초가 되어 무한 패시브와 다름없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르곳의 W 심판의 원은 기관총 스킬입니다. 효과만 보면 좋은 스킬이 아니라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스킬이 스킬 레벨 최고에 도달하면 재사용 대기 시간과 마나 소모가 없어진다는 파격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즉 이 스킬을 무한으로 발동할 수 있다는 것인데, 놀랍게도 패시브 효과가 이 스킬에 의해 발동이 가능합니다. 즉 우르곳이 W를 마스터하고 13레벨 이상일 경우, 반 무한 패시브, 무한 W로 미친 화력을 뽑게 됩니다. 우르곳의 E 경멸은 보호막을 얻으며 적을 향해 돌진하고 적을 기절시키고 뒤쪽으로 내던지는 스킬입니다. 이동속도가 느리고, 이동기가 없는 우르곳을 지금의 위치까지 끌어올려준 든든함에 국밥스킬이라 불리우는 우르곳의 E는 보호막, 돌진, 끌기, 기절 무려 4가지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도주하는 적을 고립시켜, 아군의 호응을 기대할 수도 있는 스킬입니다. 우르곳의 R 불사의 공포는 기본적으로 둔화 공격 정도밖에 되지 않으나,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떨어지면 재사용하여 적을 즉시 처치하고, 주변 적을 공포 상태로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3위: 라이즈 다들 아시다시피 라이즈는 '대회 챔피언'으로 유명합니다. 대회에서도 많이 사용될 정도로 강력하다는 것입니다. 라이즈하면 궁극기죠. 바로 만나봅시다. 라이즈의 R 공간 왜곡은 2초 후 주변 아군을 순간이동시킵니다. 네. 역대급 능력입니다. 빠른 속도로 도주, 합류 등 상황에만 맞게 사용한다면 그 어떤 스킬보다도 강력한 힘을 자랑합니다.
2위: 세라핀 세라핀은 사람들이 가장 싫어하는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그 까닭은 세라핀의 치트급 성능입니다. 과거 세라핀은 3개의 라인에서 1티어를 차지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패치로 인해 다른 라인에는 가지 않으나, 서포터로는 아직도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라핀의 패시브 무대 장악은 3번째 기본 스킬이 2번 사용됩니다. 이를 주력 공격기인 Q와 함께 사용한다면, Q는 잃은체력 비례 피해 추가가 붙어있어, 죽어가는 적을 죽이고, 살아있는 적을 죽음에 이르게 하는 미친 화력을 보여줍니다.
1위: 스카너 서론이 필요 없는 챔피언이죠. 스카너의 패시브 수정 첨탑은 맵 곳곳(16군데)에 수정이 나타나, 주위의 시야를 장악하고, 적 와드를 드러내며, 주변 아군의 이동속도와 공격속도, 마나재생을 올립니다. 또한 범위 내의 아군이 공격받으면 수정이 터져 잠시동안 적을 실명시키죠. 역대 최고의 패시브가 아닐까싶습니다. 스카너의 E 균열은 전방에 빔을 발사해 적중한 적을 속박하고 최대체력에 비례하는 피해를 줍니다. 또한 표식을 남겨, 궁극기 사용시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시킵니다. 스카너의 R 꿰뚫기는 주변의 적 하나를 3초동안 행동하지 못하게 하여 끌고 다니고, 3초 후에 처형시키는 즉사치트기술입니다. 설명이 필요없는 최강의 궁극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