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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이랑 다른 사이코패스 챔피언 하나 만들어 봄 (악플 ㄴㄴ)

자유5년 전GRDR
조회수 14,027댓글 78추천 110

이름 사이코패스 - 루나톤 저주와 축복의 아이 - 루나톤

작명 과정

달, 사이코패스, 소년 달의 여신, 달 - Luna 미친놈, 정신병 - Lunatic 남성형 이름 만들때 - ~son, ~ton 하길래 Lunaticon 했다가 루나티콘은 무슨 이모티콘도 아니고 그래서 ic 버리고 바로 on 붙여서 Lunaton 이 되었습니다. (TMI)


스토리

타곤 산 루나리 여성 신자 하나가 솔라리로 몰래 개종함. 원래 잘 눈에 띄지 않았던 여성이었던 지라 개종해도 티가 안났음. 훗날 이 여성이 결혼하고 아이를 낳음. 아이는 백발에 눈은 달빛을 담은듯 빛났음. 그런데 애를 양육하다 보니 정상적이지 않은 것을 느낌. 4살 때부터 잠자리, 나비 등을 찢으며 놀고 개구리를 잡아 당겨 죽이려하며 재미있어함. 아이가 5살 때 부모는 달의 저주라고 생각하고 겁에 질려 애를 기절시키고 바다에 던져버림. 바다에 던져진 아이는 달이 비추어 다른 땅으로 인도했고 결국 녹서스에 도착. 아이는 본능적으로 눈길과 사람을 피해 지하 하수도로 숨었고, 그곳에서 괴한들과 도둑들을 만남. 당황하여 멈춰 서있을 때, 아이에게 알수없는 차가운 목소리가 들림. "네 허리춤을 한번 봐." 허리춤에는 기이하게도, 달같은 것이 새겨진 단검이 있었음. "마음껏 휘둘러." 이 한마디에 알수없는 자신감을 얻은 아이는 어디에서 나온지도 모를 힘으로 앞의 적들을 무참히 살해함. 그 이후 다시 목소리가 들림. "그거야. 바로 그거야. 이제부터 네 이름은 루나톤이다." 무엇인지도 모르는 목소리를 루나톤은 스스로 자연스레 따르고 있었고 완전히 정신을 차렸을 땐 녹서스를 빠져나와 아이오니아에 와 있었음

(스토리 개연성 무엇??)

설정 1. 사이코패스이다. 2. 진과는 다르게 조용섹시하지 않고 수다스럽고 미친웃음 소리를 많이 낸다. 3. 무슨 계획이 있는지, 아니면 자신만의 변태적 집착인지 몰라도 살해한 대상의 피를 소량 뽑아감. 4. 달과의 접촉이 잦으나, 정상적인 달이 아닌듯 (붉은 달일지도?ㅎ)   4-1. 불의 축제의 붉은 달 자체에 스토리 세계관을 둔거임. 타락한 달의 신같은걸로 5. '월단도' 라는 신비한 단검을 들고 싸움 6. ㄹㅇ 사이코패스식 플레이와 진과는 다른 이런 사이코가 있었으면 좋겠어서 만들어봄 7. 요즘 카피가 유행이라 카피스킬 넣음 8. 밸런스와 스킬 연계 생각 안하고 만들었으니 그 부분에 대해서는 욕이나 비난 말고 조언을 주셈


기본 능력치 (재생관련 제외, 성장값 제외)

체력 676 공격속도 0.676 공격력 63 마나 265 기본공격 사정거리 125 이동속도 340 물리방어 33 마법방어 33


스킬

P - 집착

루나톤이 적에게 첫 공격을 가하면 ‘집착’ 표식이 남습니다. 적 챔피언에게 남은 집착 표식은 대상을 처치할 때까지 사라지지 않으며 한 번에 하나의 적 챔피언 에게만 표식을 남길 수 있습니다. 루나톤이 집착 표식이 있는 적 챔피언을 10초 이상 공격하지 못하면 매 초 불안감 중첩이 5 쌓입니다. 불안감 중첩이 100이 되면 루나톤이 미쳐 광폭화 상태가 됩니다. 광폭화 상태에 진입하면 괴성을 질러 적에게 자신의 위치가 알려지고 모든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15% 증가하는 대신, 루나톤의 이동속도가 15% 증가하고 물리 관통력이 20% 증가합니다. 광폭화 상태 동안에는 더 이상의 불안감 중첩이 쌓이지 않고 매 초 5의 불안감 중첩이 감소합니다. 루나톤이 집착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할 때마다 대상 최대 체력의 1.15% 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적 챔피언에게는 처치 이후 60/50/40(1/7/13레벨)초 간 다시 표식을 남길 수 없습니다.


버럭버럭 Q - 무차별 난도

루나톤이 월단도를 X자로 빠르고 크게 휘둘러 방향의 적에게 90/110/140/180/230 (+0.6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되며 충전량을 모두 소모하지 않아도 충전됩니다. 스킬을 한번 사용하면 2.5초 동안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미니언에게는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소모값 : 마나 70/75/80/85/90 사거리 : 500 재사용 대기시간 : 15/14/13/12/11초


선혈의 파도 W - 핏방울 수집

사용 효과 : 루나톤이 적 챔피언에게 소형 주사기를 꽂아 1초 간 채혈합니다. 적 챔피언의 체력을 현재 체력의 2/2.5/3.5/5/6%(+핏방울 스택%)만큼 감소시킵니다. 감소시킨 체력의 70%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방어막은 무시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전리품 : 적 챔피언 또는 대형·에픽 몬스터, 대포 미니언이 자신으로부터 2500 사정거리 내에서 처치당하면 ‘핏방울‘ 이 남습니다. 가까이 가면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 시 자신의 체력이 잃은 체력의 10%만큼 회복됩니다.

소모값 : 마나 80 사거리 : 200 재사용 대기시간 : 24/22/20/18/16초


포악함 E - 제대로 한방

루나톤이 대상에게 돌진하며 다음 기본 공격이 적을 1.25초간 기절시키고 40/60/80/100/120 (+1.0 추가 AD)만큼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소모값 : 마나 80 사거리 : 600 재사용 대기시간 : 15/14/13/12/11초

공포의 망령 R - 달의 축복·저주

루나톤이 월단도와 하나가 되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며 적 챔피언에게 꽂혀 100/125/150 (+1.0 추가 AD) 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달의 공격 대상이 되게 합니다. 달빛이 3초 간 칼이 꽂힌 적 챔피언을 비추며 매 초 80/100/120 (+0.4 추가 AD) 만큼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달빛이 비추는 동안 루나톤은 적 챔피언의 궁극기를 제외하고 스킬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달빛이 걷히면 루나톤은 다시 원래대로 월단도와 분리되어 나오며 주변 적들에게 궁극기 대상이 입은 피해의 70% 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선택한 스킬은 복사되어 5초 내에 R버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사한 스킬이 유지된 동안에 궁극기 쿨타임은 정상적으로 감소합니다.

소모값 : 마나 90/100/110 사거리 : 800 재사용 대기시간 : 110/100/90초


할짓없는 새끼 맞으니까 뭐라 하진 마시고요ㅎㅎ 컨셉 중심으로 만든거지 다른건 딱히 중요하지 않아요 저는


아. 대사도 넣을껄 그랫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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