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1,804

가렌의 현실적인 리메이크 기획

자유5년 전juh
조회수 499댓글 11추천 0

P(인내심): 가렌은 잠시동안 기본공격이나 스킬 피해를 받지않으면 매초마다 최대체력의  일정비율을 회복합니다. 150초마다 인내심의 절정을 발휘 할 수 있으며 활성시간동안 지정 챔피언에 대한 피해감소효과와 이동방해불가효과를 얻습니다.

q(결정타): 1회발동시 이동속도가 빠르게 증가합니다. 2회사용시 이동속도에 비례하여 도약 후 일정범위에 스킬피해를 줍니다. 가운데 범위는 침묵, 가장자리부위는 이동감소효과를 줍니다. 가렌은 결정타 사용시 35% 둔화저항효과를 받습니다. * 침묵지속시간 1.5/ 2 /2.5/ 3 /3.5

w(정의) 가렌은 미니언을 제거시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일정비율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정의 활성 시 피해감소효과를 받으며 투사체를 n회 지정 방향으로 팅겨낼 수 있습니다. * 팅겨내기(1 / 1 / 2  /2 / 3)

e(심판) 가렌이 회전하며 물리피회를 입힙니다. 4회 이상 물리피해를 입힌대상에게 25%의 방어력감소효과를 가져옵니다. 심판발동시 미니언이나 대형몬스터는 가렌중심부로 당겨옵니다. 심판을 한 번더 발동시켜 지정방향으로 회오리를 날릴 수 있습니다. 에어본시간은 심판지속시간에 비례합니다.

r(데마시아의 정의) 악당에게 다가갈 시 추가이동속도와, 공격시 체력비례 데미지를 줍니다.

가렌은 지정대상에게 마법고정피해와 대상의 잃은 체력의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처치되지 못할경우 데마시아 정의의 빛으로 기절효과를 받습니다.

기절: 1 /1.5 / 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