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랭크게임을 클린하게 할 새로운 규칙들(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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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숙련도 시스템

등장배경 : 무협x 같은 유튜브보고 무작전 따라하는 머가리텅텅 민폐충들이 너무 많음. 물론 페이지 잘못은 아닌데 이걸로 인해 티어를 올리는 사람보단 남 티어 내리는 사람이 더 많음.

설명 : 랭크게임에서 특정 챔피언을 하려면 숙련도 n레벨 이상이여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주요 라인 (게임 준비창에서 정하는 두가지 라인) : 숙련도 3 혹은 4레벨 이상 * 운이 안 좋아서 아예 없는 라인이면 1 혹은 2레벨 이상. * 챔프폭 너무 좁은 사람은 하지 말라는 소리 => 솔직히 천상계에서도 원챔유저라고 해도 다른 챔피언도 기본적인 실력으론 플레이함.


2. 현상금 시스템 강화

등장배경 : 현재 팀운이라는 것은 확실히 존재함. 물론 표본이 커질수록 본인실력에 맞는 티어를 가지만 그동안의 팀운으로 인한 시간낭비를 줄이고자함.

설명 : 라이너별로 실력차가 너무 많이 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기 때문에 라이너별 레벨차이당 현상금을 고정으로 하는데. 이 현상금은 맞라인을 선 실력이 부족한 유저가 킬이나 어쉬를 할 때 맞라이너만 얻을 수 있는 특별 현상금

3. 닷지 시스템.

등장배경 : 픽창부터 패배 예고하는 고의트롤러들 너무 많음. 전적보면 누가봐도 대리충임.

설명 : 채팅으로 던짐, 심한 욕설, 빅데이터 상 트롤에 가까운 스펠조합 (정화유체화 같은거)가 적발되면 다른 유저들의 닷지가 허용됨. 포인트 하락, 패널티 없음. 물론 스펠은 악용할 수 있기에 겜 시작 10초 전부터는 못 바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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