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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루저 정글 챔피언 하나 구성해봤는데 어떤가요?

자유5년 전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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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진정) - 체력 회복 효과가 20% 상승합니다

평타 사거리 180

Q(올려치기) - 사용한 순간 0.5초후 대상에게 뛰어 오르며 대상을 띄웁니다 띄워진 대상은 1초 후 착지되고 자신은 0.5초후 착지합니다

사거리=250 소모값(체력)=30,40,50,60,70 대미지=(띄어 올린 즉시)100,125,150,175,200 AD계수=1 쿨타임=10,9,8,7,6

W(돌진) - 사용 즉시 전방을 향하여 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충돌시 돌진한 거리에 따라 입히는 대미지와 소모되는 체력이 늘어납니다 충돌한 적과 그주위의 적들에게 돌진한 거리에 따라 (0.5~1.2)초간 기절시킵니다 뒤에 벽같은 구조물이 있다면 뒤로 넉백 후 충돌시켜 추가 대미지를 입힌 후 0.5초간 추가로 기절시킵니다 벽이나 몬스터와 충돌하여도 똑같은 피해를 입습니다 (미니언과는 충돌 안함)

사거리=1300(이즈q 보다 살짝 더 긴 정도) 대미지=사거리에 따라(90~180)(120~240)(150~300)(180~360)(210~420)        추가 대미지(고정값)=(30,40,50,60,70) AD계수=사거리에 따라(0.5~1.5)(0.55~1.65)(0.6~1.8)(0.65~1.95)(0.7~2.1) 소모값(체력)=사거리에 따라 (50~150)(60~180)(70~210)(80~240)(90~270) 쿨타임=14

E(도플갱어) - 사용 즉시 자신의 행동을 0.5초 늦게 따라하는 분신을 소환합니다 분신은 W,R을 제외한 모든 스킬을 따라하여 자신이 가한 피해의 30%만큼을 추가로 입힙니다. 3/4/5/6/7초간 지속됩니다

소모값=현제 체력의 10% 쿨타임=16초, 15.5, 15, 14.5, 14

R(일격) - 대상에게 사용 즉시 (1~1.5)초간 기를 모읍니다 기를 모으는 동안에는 무적 상태가 되며 저지 불가 하지만 움직일 수도 공격할 수도 없습니다 이때 대상에겐 아무런 효과도 없지만 일격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기를 어느정도 모으고 다시 궁극기를 사용하면 일격을 가하며 지목한 대상을 중심으로 여러 구체들이 사방에 흩뿌려 집니다 그 구체에 맞은 적들은 50%만큼의 피해를 입습니다 기를 완전히 다모으면 대상 주위에 이전보다 훨씬 더 넓은 범위에 구가 생깁니다 그 구는 1초간 지속되며 0.1초간 (20,30,4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200 대미지=250,350,450 AD계수=0.8,1,1.2 쿨타임=120/100/80 구체들의 거리=100 풀차징 구의 지름=450

R 패시브(흥분) - 자신의 체력이 75% 미만 일 때 남은 체력이 낮을 수록 공격력이 올라갑니다 (최대 전체체력의 25%까지)

지적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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