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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이 럭스에 관해 몰랐던 10가지 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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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럭스의 E는 단일 스킬로 비열한 한 방을 발동 시킬 수 있다. (감전 럭스나 보조룬을 지배로 들 때 비열한 한방을 든다.) - E를 바로 터뜨리지 않고, 슬로우 걸리고 터뜨려야 한다. 그냥 터뜨려도 느리고 범위 작아서 안 맞는데 늦게 터뜨리면 누가 맞아줄까? 2. 럭스의 E 장판 슬로우는 유일하게 스펠 쉴드에 막히지 않는다. - 말자하 패시브는 특이하게 슬로우만으로 깨져서 E 하나로 패시브 빼고 딜까지 넣을 수 있다. 그러니까 누가 맞아주냐고 3. 럭스는 Q플 뿐만 아니라 W플이 가능하다. - 캐스팅 모션이 진짜 짧게 있어서 가능하다. 정말 쓸데 없다 4. 럭스의 W의 최대 쉴드량은 단일 스킬 중 제일 높다. - 구해보면 (110+0.2AP)×3×5명=1650+3AP 한타 한정이고, 5명 다 맞추기 드럽게 힘들다 5. 럭스의 설계 당시 W는 역대 은신, 쉴드 스킬 중 가장 사기였다. - 은신이 제공되려고 했었다. (5인 은신 ㅎㄷㄷ) 밸런스 문제랑 버그 통제 때문에 추가 안 했다는데 그럼 아칼리 절대 은신은 뭔데 6. 럭스의 칼바람 승률은 약 62%로 4위다. - 다이아 기준으로는 66%로 3위다. 협곡에서나 이러면 좋으련만 7. 럭스의 다이아 승률은 50.88%이다. - 72위에 해당하는 수치다.  얘가 어떻게 승률이 이리 높지 8. 럭스의 예전 Q는 2번째 대상에게는 속박 시간과 데미지가 줄어든 채로 적용됐었다. - 5.17  때 삭제 되었다. 이 때 Q는 대체 어떻게 사용이 가능했을까 9. 럭스는 시즌3과 6에 잠깐 뜨다가 북미에서 미리 OP 판정 먹고 너프 당했다. - 시즌3은 3.5 때 궁쿨 이속 너프, 시즌6은 6.6 때 쉴드 계수와 매커니즘, 6.7 때 쉴드 투사체 속도 이렇게 3단 너프 북미 저티어 구간 핑렉 때문에 승률 높은건데 왜 그렇게 한거야... 10. 럭스의 8.9 패치는 럭스 유저들을 기장 농락한 패치였다. - 여러가지 상향은 있었지만 성장 체력, E 투사체 속도, E 범위 같은 꽤 중요한 스펙을 깎어버렸다. 이게 버프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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