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1,004

[펌]PBE 킨드레드 변경 예정

조회수 2,634댓글 4추천 0

*인벤 유저 '뒷집탐이'님의 글을 가져온 것입니다 원문 링크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78&l=52253

 

목표 :

- 킨드레드의 능력에 대한 안정성 증가

- 킨드레드의 능력을 카이팅 & 딜을 마치 원딜처럼 (특히 후반) 할수 있게 변경. 

 

가이드 /일반적인 생각:

- 우리는 원래 킨드레드를 라인에 서지 않지만 충분히 게임 후반부에 원딜캐리가 가능하게 끔 의도하며 만들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이 의도가 정확히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위 의도를 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변경했습니다.

- 현재 킨드레드 플레이어들은 스노우볼링 플레이 스타일에 붙어 있으며 해당 스타일을 성공시키기 위해 소규모 교전을 노립니다. 우리는 이 플레이 패턴을 없애고 싶지는 않지만 여기에 공격과 능력에 대해 더 긴 사정거리로 접근할수 있게 하려 합니다.

- 정글러로써 ,킨드레드는 게임 초반부에 위협이 되거나 팀이 이기는데 공정한 기회를 갖도록 충분한 압력이 되지 못합니다.

- 이를 염두하여 우리는 여기에 초점을 맞추어 게임 중반의 힘 약해지는 대신 후반에는 강력하고 초반에는 비슷한/조금 더 강하게 유지하려고 합니다.

 

 

Q
더이상 킨드레드의 표식에 따른 데미지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기존 : 중첩 하나당 화살 세례 피해량이 5씩 늘어납니다)

사용시 10/15/20/25/30%의 공격속도를 4초동안 받습니다. 표식 스택 당 공격속도 5% 증가합니다.

계수 : 0.2 전체 데미지 > 0.75 추가 데미지


투사체 속도 : 400 > 500

W

데미지가 물리데미지에서 마법데미지로 변경됩니다.


이제 늑대를 500 범위 이내에 소환할 수 있습니다. 늑대는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벽넘어 공격 가능하단 뜻인듯.)

늑대는 공격 시 대상의 1.5% 현재 체력 비례 데미지를 입힙니다. 표식 스택 당 데미지 0.5% 증가합니다.

계수 : 0.4 전체 AD 데미지 > 0.2 추가 AD 데미지

E
데미지가 물리데미지에서 마법데미지로 변경됩니다.

기본 데미지 : 40/75/110/145/180 > 40/60/80/100/120

투사체 속도 : 1600 > 2000

계수 : 0.2 전체 AD 데미지 > 0.8 추가 AD 데미지
대상의 전체 체력의 5% 데미지 > 대상의 8% 잃은 체력의 데미지. 표식 스택 당 0.5% 증가합니다.

늑대의 공격은 대상의 체력이 15% 이하일 때 50% 증가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증가한 데미지의 비율은 킨드레드의 1% 크리티컬 확률 당 0.5 % 증가시킵니다.

Passive 
더이상 기본 공격에 퍼센트 데미지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위 언급한 것 처럼 표식 스택은 모든 스킬에 영향을 미칩니다.
매 표식 4 스택당
킨드레드의 기본공격 데미지 증가, 
Q, E 스킬의 사정거리를 증가시킵니다.
첫번째 4 스택은 킨드레드의 사거리를 75 증가시키며
그 다음 4 스택부터 사거리를 25씩 증가시킵니다.





--
해당 내용은 테스트 중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gameplay-balance/nJbMhriw-upcoming-kindred-changes-looking-for-feedback

킨드레드를 좋아하는 유저라 이번 변경 소식듣고 발빠르게 처음 번역 시도해봤습니다.

게임 목표과 가이드/일반적인 생각은 구글 번역의 도움을 받아 최대한 자연스럽게 번역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오타 및 지적 환영합니다.

 

평타의 퍼뎀이 사라지고 스택과 스킬이 상호작용 되도록 변경되는 모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