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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데카이저의 현실적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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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모데카이저 졸라쎄고 변수가 어마어마함 하지만 5스텟 다리가 근접은 더쌔고 원거리는 베이가가 더쌤 q는 근접 w몬스터나 미니언이  있어야지 최대한 활용해서 피채우면서 딜교하는데 에초에 한타때  w한명만 흡수하는게 대부분 그마저도 적팀 원거리 4명만되도 w없는거나 다름없음.e뎀지 ㅈㄴ 꾸짐 남은건 궁인데 퍼뎀에다가 원거리 피흡 다좋은데 심지어라일락가면cc기까지 있음 근데 궁타이밍을 ㅈㄴ 잘잡아야됨 남들은 한타때 궁이 cc기궁 딸피용이나 생존 이동기 변신인데 이놈만 궁쓰고 피 다달때까지 기달리는게 아니라 죽여야지 궁의 효율성을 볼수있음 무려 최데체력퍼뎀인데 그 체력까지 까이는데 너무 오래걸림 몇초도 안되는 한타에서 그나마 비슷한게 트런들인데 이놈은 방어력 마저체려까지 증가하고 에초에 적을 묶어놓고 버티는 놈이지 cc기 이동기 하나없는 모데가 묶는 역할이 아니고 암살자 처럼 혹은 딜탱처럼 상대를 제빠르게 죽여야됨 결국 한타때 팀을 의지해야됨 변수가 있는 챔프인데도 솔직히 피흡 하면서 쉴드로 버티면 된다하지만 그 버티고 딜교한다는게 적이 내가 때릴수 있는 곳에 있어야됨 점멸있고 이동기 있는템이 있음 다행이지만 없으면 그냥 가까이 와서 딜교해주길 빌어야됨 안그러면 원거리 챔프에게 궁e쓰고 걍 죽음 어째꺼나 모데는 8.15부터 다시금 한타때 운과 변수를 기대하는 챔프로 다시 변화함ㅠㅠ 뎀지를 너프해도 되니깐 적어도 스킬자체를 이어질수 있도록 해주라 무슨 스킬이 다따로따로 놀고있냐 그냥 누누도 다따로 놀고있지만 이번에 리메이크한다며 이놈도 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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