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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메이크 아트록스 소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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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오늘 사용하면서 느끼는점만 간단히 써봅니다.

 

1. 부실해진 라인전 유연성

예전에는 스텍관리 잘하면 갱을 당해도 1:2를 뚜드려패는 장면도 자주 나왔고,

왠만하면 Q로 도주가 가능했음. 그런데 이제는 갱오면 도망 절대 못감.

그렇다고 6렙전에 부활이 있냐? 그것도 아님. 그냥 갱당하면 뒤져야됨.

 

 

2. 엄청나게 낮아진 기동성

기동성이 엄청나게 형편없어짐. 이전Q는 모든종류의 벽을 다 넘을수있을만큼 사거리가 길었음.

리메이크이후 달린 이동기란게 E 하나뿐인데, 이놈은 정말 얇은종류의벽 아니면 절대 못넘음.

사실상 이 벽이 넘을수 있냐없냐를 전부 숙지하고 있어야됨. 그리고 가장 문제가

주력딜링기인 Q가 사용중 이동불능이고 선딜도 있어서 상대가 조금만 할줄알아도 왠만해선 안맞아줌.

 

 

 

3.존재이유가 의미불명인 궁극기.

궁극기가 사실상 뭐하라고 달린건지 이해불가임. 부활? 부활중 이동가능?

그래서 어쩌라고? 부활하는 체력량을 늘리려면 미리 궁을 켜야됨.

그런데 그러면 상대는 궁빠질때까지 뒤로 뺀다음 잡으면 됨.

결국 한타페이즈에서 마구잡이로 싸우는 도중에 써야되는데,

리메이크 아트는 압살하든 압살당하든 둘중하나임.

이전마냥 유지력으로 꾸역꾸역 버티는거 절대 불가능함.

그러면 쫓아가서 패면 되지 않느냐고 하는데,

앞서말했듯이 아트는 리메이크되면서 추노능력이 개똥쓰레기가됨.

왠만큼 이동기 있는놈들 절대 못따라감.

그러면 뭐 궁극기가 전투시에 유용한 능력이 있냐? 공격력 증가?

시발 때릴수가 없는데 공증이 뭔소용임. 이속증가는 1초로 끝남

 

 

 

4. 부실한 한타존재감.

이전 아트는 평타기반인대신 궁키면 사거리가 어마무시하게 늘어나서

안정적으로 프리딜이 가능했음. Q로 진입하면서 단체 에어본을 걸면서

궁으로 마법대미지를 입히고 시작하면 한타파괴도 가능했고.

근대 이 빌어쳐먹을 리메이크는 이니시도 못거는대다가 Q가

광역딜이긴해도 너무 피하기가 쉽고 기동성이 구려서 뭘 하질 못함.

궁극기로 커지는 몸집으로 어그로 끄는게 끝인데, 그럴거면 공증말고

방어력증가나 체젠같은걸 달아놨어야지 라이엇놈들아;

 

 

 

5. 딱히 나아지지않은 라인전 상성

사실상 가장큰 문제임. 리메이크전에 비해서 딱히 나아진 라인전 상성이 없음. 오히려 나빠졌지;

퀸, 티모같은 안티캐리 상대론 여전히 불리함. 예전엔 방심할때 Q맞추면 뚝배기를 까버릴수라도 있었지

이제는 접근자체가 불가능함. W를 맞아준다? 선딜도 길고 이동도 안되는 Q를 맞는다?

그건 상대가 뚜벅이 근딜러가 아닌이상 절대 불가능함. 그리고 그런 뚜벅이 근딜러를 상대로도 매우 불리해짐. 

가렌을 상대로 6렙전에 라인전을 이기더라도 이후에는 뭔짓을 해도 이길수 없음.

가렌의 침묵이후 E를 쳐맞으면 거기서 벗어날 방법도 없이 쳐맞다가 뒤져야됨. 씨발 가렌을 상대로 말임

거기에 탑라인에서 전통적인 밥이던 블라디조차 잡을수가 없음.

 

 

6. 정글러로의 사용이 어려워짐

이전마냥 정글로 쓰려고해도 맞추기 쉬운 CC가 아예 없는대다가 기동성이 좋은것도 아니고

넘을수있는 벽도 제한적이라서 갱각이 안나옴. 그걸 해소해보려고 포식자를 사용해봤지만

올라프마냥 Q만 계속 맞춰도 슬로우가 터지는것도 아니라서 일단 붙어도 쉽게 빠져나가기 일수임.

갱능력이 안좋아졌으면 트런들마냥 한타에서 강해야 하는데, 앞서 말했듯이 한타에서 강한것도 아님.

사실상 무조건 라인전에서만 써야됨.

 

 

7. 그럼에도 쓴다면.

이렇듯 완전하게 하향이나 다름없는 수준으로 바뀌었지만, 굳이 이 똥쓰레기를 쓰겠다면

추천하는 라인은 미드, 추천룬은 감전입니다. 전형적인 메이지들 상대로는 Q의 라인푸쉬력으로

라인을 밀어넣고 로밍을 방지할수있고, 운좋게 Q첫타로 에어본을 넣는대 성공한다면

감전이 터진다는 가정하에 왠만해선 원콤을 낼수있는 캐릭이 대부분입니다.

 

 

 

 

종합소감.

이따구로 만들거면 왜 리메이크했냐..... 내 아트록스를 돌려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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