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422

8.13패치노트중 이렐 블라디 패치만봐도 밸런스팀 뇌에는 우동사리가 들었다는걸 알 수 있음

자유7년 전dc1129
조회수 2,788댓글 10추천 0

# 이렐리아 - 패시브 :

중첩 당 추가 데미지 2.5~16.5 ( 0.02/0.03/0.04 총 AD) ->

1.0~ 12.0 (추가 AD계수) 풀 스텍 공격 속도 증가량 20~40% -> 30~50%

- W : 최소 데미지가 [14/30/46/62/78 ( 0.4% AD) ( 0.3% AP)]에서 [10/25/40/55/70 ( 0.5% AD)( 0.4% AP)]

본섭 수치 : [10/30/50/70/90 ( 0.6 AD)( 0.4 AP]

최대 데미지가 [35/75/115/155/195 ( 100% AD) ( 75% AP)]에서 [20/50/80/110/140 ( 100 AD)(80% AP)]

본섭 수치 : [20/60/100/140/180 ( 1.2 AD)( 0.8 AP)]

- E : 표식 지속 시간이 6초에서 5초로 감소.

 

이렐리아의 문제점은 4스텍 패시브가 개사라는점, W데미지 흡수가 무적급인데 지속시간이 존나 길다는점, EE QQ라는 희대의 쓰레기같은 스킬콤보를 만들었다는 점, 궁극기의 무장해제가 존나 사기라는점인데 

밸런스 패치노트에는 그딴거 하나도 안들어갔음. 심지어 공격속도 10%버프했다. 와씨....라이엇 얘내 밸런스패치팀은 게임 안해보고 패치하는게 확실하다

 

# 블라디미르 : 레벨당 체력이 96에서 93으로 감소. 기본 체력이 537에서 477로 감소.

블라디미르는 후반가면 피흡이 말도안되게 심하고 QE지속시간이 너무 짧은게 문제인데 초반을 칼질해놔서 말도안되는 방식으로 너프해놨음

차라리 이렐리아를 이렇게 너프했으면 몰라도 안그래도 초반 약한 블라디를 이렇게 너프한건 무슨생각인지 모르겠음.

블라디랑 이렐리아랑 너프하는 방식이 반대로된거 아닌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