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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지휘관 지휘관 거리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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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째보면 겜 재미는떨어져도 지휘관때문에 졌다? 그건 아닐지도

지휘관이 몇몇챔들한테는좋음
폭딜, 스킬 쿨긴챔 등등
말자같은 지속딜챔한테는 패치후 ap도 뎀지들가고해서 그렇게 위협적인지는 모르겠음


상대가 지휘관가면 2가지 옵션이생김
패치전에는 상대가 ad에 지휘관올리면 ap는 그냥 울면서 정글 지원핑찍으면서 타워밑에 찌그러져있어야됬음
패치후에는 내가 지휘관때 조금밀리더라도 딜로 찍어누를지 아니면 맞지휘관을갈지 어느정도 선택의 여지가생김

물론 제드, 탈론 등등 대부분의 암살자들에게 지휘관은 치명적이니 징징댈순있지 그래도 대부분 챔들은 이제 맞지휘관가면 노잼이지 못할겜은 아님

그리고 2번째옵션인 딜로 누르는것
이게 가능한건 지휘관 1코어면 노딜에 방어계수높아진다해도 체력이없기때문에 딜템가면 킬각이 나옴
상대 지휘관이면 1코어 딜템가고 킬, 푸쉬로인한 cs압박으로 상대보다 2코어가 더빠를수있음 이때 2코어로 지휘관을 간다던가 등등 대처가 가능함

탑미드정글이 지휘관을간다? 사실상 봇이 안터지면 한타구도때는 보통 1~1.5코어쯤 시작함
이때 한두명만 딜로스가 나면 중반쯤 운영당해도 타워가나가지 킬이나 바론같은 오브젝트가 나가기가 쉽지않음

2~3명이 1코어지휘관이면 한타이겨도 3~4명이 바론칠딜이 안나옴


패치전 지휘관이 사기인건 싸고 스펙이 좋은것도 문제지만 그냥 ap만 면역이었기때문에 사기였던거임
물론 그럼에도 지는경우가 있긴하겠지 근데 그렇게 지는건 걔들이 지휘관안갔어도 지는겜이라고 봄

바론먹고 지휘관 두르면 사기잖아요 찡찡찡은 상대가 지휘관가면서 딜로스생기는데 이득못본 본인들 잘못도 어느정도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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