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에 치감있어서 피흡있는 애들한테 목줄 채우고 으랴으랴 해주면 좋아죽고
W는 최대체력비례 데미지라 딜이 살벌하며
꽤 긴 이동기 E,심지어 상대한테 맞추면 한번 더 쓸 수있음
R은 장거리 돌진기에 일정범위안에 적이 있으면 자동으로 추격하고 cc기를 넣음 그리고 보호막까지 줌
패시브는 낙마하면 지정대상 불가라 다이브하기도 편하며 용기 100을 채우면 다시 스칼을 타서 역관광도 편함
하지만 이런 장점들만 있다면 괜히 4티어 수문장이 아니겠죠?
일단 패시브 낙마한 클레드는 e하고 r이 봉인됨 낙마해서 스킬 2개 봉인되는것도 서러운데 그 2개가 심지어 이동기임 그렇다고 낙마시 이동속도가 빠르냐? Xx 절대 아님 신발 안샀을때 낙마시 이동속도가 300이 안넘음 유미랑 경주하면 비등비등할 정도로 느려터짐 물론,상대에게 걸어가면 이동속도가 대폭 상승되고 사거리가 늘어나지만 도망쳐야할땐 이속증가가 없어서 플쓰고 ㅈ빠지게 튀거나 기도메타로 대가리 박아서 용기채우거나 밖에 없음 얘는 하자있는 워윅임 워윅은 그래도 피흡이라도 있지 얜 공격력 20% 깎인채로 다이다이까서 용기 100 채워야함 W계산을 잘하거나 행운의 여신이 내게 미소를 지어서 다시 승마하면 역관광 성공이지만 아닐 경우엔....말을 말자 Q는 미니언 통과가 되는 만큼 사거리가 짧음 그리고 승마한 클레드는 사거리가 125여서 q못맞추면 딜교 자체가 안됨 사실상 w보다 중요한 스킬임 W는 놀랍게도 on/off 스킬이 아님 내 맘대로 쓸 수 있는 스킬이 아닌것이 가장 큰 단점 지가 뭐 브라이어야? 심지어 초반엔 쿨타임이 길어서 써버리면 현자타임이 엄청 김 코그모급 현자타임이라 이때 딜교하면 반갈남 얜 w선마도 아니고 q선마라 시간이 지나도 답답한 감이 있는건 덤. 체급버프 다 ㅈ까고 w만 껐다 켰다 할 수 있게 바뀌면 좋겠음 E는 놀랍게도 벽을 못넘음 그래서 이동기 있는 애가 벽 넘으면 클레드는 궁없을땐 빙~돌아서 가야함 놓치고도 남는 시간 R은 딱히 문제점은 별로 못느꼈는데 딱 하나 아쉬운건 원딜 물려고 돌진했는데 브라움같은게 앞에있으면 브라움한테 바로 돌진함 원하는 대상한테 박지 못하는게 아쉽긴 한데 원하는 대상한테 박을 수 있으면 녹턴 왜함?ㅋㅋㅋ 짜피 박고 보는 챔이라 궁에서 불편한 점은 아직 크게 느끼지 못함
+) 빼먹었는데 패시브는 용기채우고 승마할땐 대상지정불가 판정이 아니라 용기 다채우고 스칼 타다가 죽는게 은근 많음 써보면 암 육성으로 "아 용기 다 채웠는데' 소리가 나옴 패시브는 쿨타임있어서 낙마하고 다시 승마했을때 다시 또 낙마하면 그땐 용기 못채움 근데 클레드하면서 낙마2번 하면 걍 뒤져야지 ㅇㅇ
기본체력하고 기본공격력 각각 50,4 너프해도 좋으니깐 승마시 대상지정불가 판정 넣어주고 w 내 맘대로 껐다켰다 할 수 있게 만들어주면 좋겠음
덤으로 스킨도 좀 나왔으면.. 선사시대 클레드 같은거 나오면 잘 어울릴거 같은데
++) 얘는 잘커도 후반가면 걍 궁으로 5초동안 민병대 생기게 하는거 말고는 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