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완벽한 제물 -죽여도 죽지 않고 어느 순간 부터 죽은 장소와 가깝거나, 이전에 한번 지나왔던 안전한 장소에서 되살아난다. -상처는 3초 이내에 완벽하게 재생한다. -리스크:모든 악마와 천사들의 먹이로써 좋은 향이 난다.
2. 뼈의 군주
-죽으면, 가까운 뼈에서 되살아난다.
-뼈를 지닌 생물 한정 즉사 시키고, 대상의 뼈로 되살아난다.
-리스크:일평생을 영원토록 스켈레톤으로 살게된다. 주변에 뼈가 없다면, 뼈가 올때 까지 영원한 암전을 겪게된다.
-영원한 암전:죽은 시점 부터 의식이 일시적으로 끊어진다. 그리고, 이것이 끝났을때, 이것을 경험한 사람은 1초도 안 지나간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만약에, 영원토록 그 장소에 뼈가 지나가지 않는다면 어떻게될까?
3. 깨진 모래 시계
-죽으면, 처음 태어나 탯줄을 자른 시점 부터 의식이 되살아난다.
-리스크:시간선 이라고 하는 시나리오를 완전히 지우고 처음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운명의 흐름에 영향을 받지 않아 순전히 운에 의해서 모든것이 달라질수도 있다.
(예시:분명히 비트코인이 떡상 해서 과거로 가서 풀 매수를 했는데, 정부가 우연히 더 빨리 알아차려서 더 빨리 통제를 해 가장 비쌀 시점에 떡락했다니까?)
4. 기억 계승자
-살해 당하면, 자신의 의식과 기억, 사상과 영혼 등 모든것이 자신을 살해한 대상에게 통째로 이전된다.
-몸의 주인을 뺏는 것이 아닌 한 몸에 자신의 인격이 완벽하게 녹아 들어가며, 능력 또한 당신의 영혼을 따라서 계승된다.
-리스크:누군가를 살해하면, 살해 당한것과 동일하게 살해한 대상의 모든 의식이 자신에게 녹아든다. 자신을 살해한 대상의 몸의 뇌적 기능에 문제가 있다면, 일부 기억을 소실할수도 있다.
5. 너 처럼 되고싶다.
-누군가에게 살해 당하면, 그 사람의 재능 또는 명성 한 가지를 가지게 됩니다.
-리스크:그 대상에게 죽어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닐때 시전 됩니다.
6. 우리의 보스
-능력자가 집단에 소속 되어있을때, 능력자가 사망할시 집단 내의 가장 낮은 직위를 가진 사람이 대신 사고로 사망하고, 그 사람이 사망한 장소에서 되살아납니다.
-리스크:자신 대신 희생한 사람이 있던 장소에서 되살아납니다.
7. 슈뢰딩거
-미래의 자신의 죽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미래의 수많은 분기점을 0.1초 이내로 느끼고, 가장 나은 방안을 탐색 할수 있습니다.
-리스크:죽는 시점에서 죽는 방식에 대한 고통을 똑같이 느낍니다.
예시:누군가 능력자를 죽이겠다 선언 하고, 진심으로 죽일 생각으로 움직일때, 능력을 사용하면 0.1초 이내로 공격을 막을때 까지의 분기점의 죽음을 경험하고, 결국 막아내지만, 능력 사용이 종료된 시점에서 고통이 밀려오게된다.
8. 암사의 꼭두각시
-당신이 죽이거나, 관여된 사람은 영원한 암전에 빠집니다.
-영원한 암전에 빠진 사람을 스켈레톤의 형식으로 의식을 아주 희미하게만 깨워 당신의 명령을 듣도록 만들수 있습니다.
-리스크:모든 영원한 암전에 빠진 존재들이 대상이 되며, 그중에는 아무리 약간의 의식만 남겨저 있더라도 뼈의 그 질량부터가 비현실적이기 때문에, 소환과 동시에 능력자를 비롯한 주변 일대의 사람들을 모두 짓누를 정도로 거대한 존재도 포함될수 있습니다.
9. 원 코인
-사망시 자신의 소유의 10만원을 소모해 되살아 날수 있습니다.
-리스크:10만원을 소모합니다.
10. 인식적 재구성
-누군가의 기억에 아주 조금이라도 남아있다면 죽지 않습니다.
-리스크:잊혀진다면 영원한 암전에 빠집니다.